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창립 24주년 기념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이 지난 3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창립 24주년 기념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이 지난 3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