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가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김승현)가 종합 미디어 플랫폼 기업 SK브로드밴드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상품 기획∙판매 및 공동마케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월 20일에 열린 협약식에는 메조미디어 김승현 대표이사, SK브로드밴드 금상호 B2B기획담당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조미디어가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김승현)가 종합 미디어 플랫폼 기업 SK브로드밴드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상품 기획∙판매 및 공동마케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월 20일에 열린 협약식에는 메조미디어 김승현 대표이사, SK브로드밴드 금상호 B2B기획담당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