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 1.0' 시대가 주로 검색 중심의 이커머스에 관한 것이었다면, 리테일 미디어 2.0은 퍼널과 리테일 채널 전반을 아우르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리테일 미디어 1.0은 전례 없는 확장을 이루었다. 수십 개의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가 이커머스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폰서 제품 광고는 아마존에서부터 시작, 업계 전반에서 급격히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 1.0' 시대가 주로 검색 중심의 이커머스에 관한 것이었다면, 리테일 미디어 2.0은 퍼널과 리테일 채널 전반을 아우르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리테일 미디어 1.0은 전례 없는 확장을 이루었다. 수십 개의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가 이커머스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폰서 제품 광고는 아마존에서부터 시작, 업계 전반에서 급격히 증가했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올리브영' 세일기간, 야무지게 활용하세요!
인켓팅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