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구독형 OTT는 시청 시간 면에서 선형 TV를 추격하고 있다. 아직까지 미국 성인은 하루에 TV를 보는 시간이 많지만, 그 수치는 감소하고 있고 올해는 3시간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구독형 OTT의 경우 하루 1시간 30분이 넘는다.
그러나 구독형 OTT에서 지출되는 광고비는 시청 시간과 비례하지 않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구독형 OTT는 시청 시간 면에서 선형 TV를 추격하고 있다. 아직까지 미국 성인은 하루에 TV를 보는 시간이 많지만, 그 수치는 감소하고 있고 올해는 3시간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구독형 OTT의 경우 하루 1시간 30분이 넘는다.
그러나 구독형 OTT에서 지출되는 광고비는 시청 시간과 비례하지 않는다.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