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와 OMD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연구에 따르면, Z세대는 불과 1.3초 만에 광고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잃는다. 이는 다른 어떤 연령대보다 짧은 시간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마케터는 30초짜리 TV 광고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마케터에게는 답이 없을까?
이마케터는 오히려 Z세대를 만날 수 있는 창의적인 광고 기회가 있다고 강조하며, 1.3초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야후와 OMD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연구에 따르면, Z세대는 불과 1.3초 만에 광고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잃는다. 이는 다른 어떤 연령대보다 짧은 시간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마케터는 30초짜리 TV 광고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마케터에게는 답이 없을까?
이마케터는 오히려 Z세대를 만날 수 있는 창의적인 광고 기회가 있다고 강조하며, 1.3초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했다.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