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모닝컨설트가 2022년 전 세대 및 세대별 급속도로 성장한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 매드타임스는 두 번에 나누어 소개한다.
▷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는? 1편 보기 (클릭)
밀레니얼 세대의 순위에 있는 브랜드의 평균 성장률은 3.8%였다. 이는 6.9%인 Z세대, 6.6.%인 X세대, 5.2%인 베이비 부머와 비교했을 때 가장 낮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모닝컨설트가 2022년 전 세대 및 세대별 급속도로 성장한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 매드타임스는 두 번에 나누어 소개한다.
▷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는? 1편 보기 (클릭)
밀레니얼 세대의 순위에 있는 브랜드의 평균 성장률은 3.8%였다. 이는 6.9%인 Z세대, 6.6.%인 X세대, 5.2%인 베이비 부머와 비교했을 때 가장 낮았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