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만에 다시 마케팅을 할라니
완전 신생아처럼 공부하면서 하고 있는데요..
성과보고서를 써야하는데
노출수/전환수/클릭수에 대한 정의부터 막히네요
노출수 : 광고가 노출된 수
클릭수 : 사용자가 그 광고배너를 클릭한 수
전환수 : ????
구글애즈 고객센터에서 뭐라뭐라 막 써있는데
정확히 그래서 뭔소리인지 잘 모르겠네요.
광고집행된 수치를 보면
노출수와 전환수의 갭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데...
대체 뭘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