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맞춤,유사,리타겟팅 없이 전환 광고만으도 해도 효과가 있는건가요?

2023.01.21 17:09

야류옹

조회수 1,100

댓글 1

의류광고고 인스타 감성에 맞춘 남성의류 입니다.

1년정도 트래픽광고로 진행했는데 
똑같은 광고소재여도 전환으로 돌리면
10만원을 태워도 전환0이더라구요 

그 이후로 전환을 무서워서 못했습니다ㅠㅜ
그런데 대부분 전환으로만 해라고 해서
문의 글 남깁니다.

전환광고를 태울땐 트래픽으로 모수를 모으고
맞춤,유사 타겟을 정해서 광고를 태워라
(재방문고객,장바구니,리타겟팅) 이렇게 알고있는데

맞춤,유사타겟,리타겟팅  하지 않고 그냥 
전환광고로만 세팅하고 논타겟으로 돌려도
전환이라는 자체가 좋은건가요 ?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