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답변블로그에는 스크립트 삽입이 제한되기에 어렵다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에이스카운터
채택답변별도로 구분해서 관리하거나 하진않습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경우 네이버 파워링크로 따지면 콘텐츠 매체의 형태로 노출되는 형태인데, 사실 키워드는 검색네트워크가 주력이라고 생각하는편이여서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로 성과를 본 기억이 거의 없어요...
구글애즈검색광고키워드광고구글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는 보통 GDN 캠페인 구성할때 각 소재마다 광고그룹을 쪼개놓는편이에요.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 에서 한눈에 보기 정말 편하거든요
GAGDN구글구글애즈
채택답변블랙키위에서 키워드 일자별 검색량 체크 가능하실거에요
검색어검색광고검색노출일간검색어수일간검색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이전 작성글까지 봤던 내용을 토대로 현재 진행중인 마케팅 항목 제외하고 건의드려볼게요 1. 플레이스 운영 - 무조건 하세요 2. 네이버 검색광고 - 메인키워드 x, 세부 및 롱테일 키워드로만 게재 3. 구글 / 메타 등을 통한 노출 퍼널 확대 및 유입량 증가 ..
통합마케팅DB
채택답변파워링크 한정이라고 가정하고 기재해볼게요 1. 캠페인 / 그룹 별 성과측정 2. 키워드 성과 측정 3. 성과에 따른 진행 전략 위 내용이 큰틀에서의 항목이 될 것 같으며, 질문자님의 회사에서 생각하는 kpi가 어떤 방향 인지에 따라서 추가적인 체크가 필요할것으로 보이네요.
채택답변초반이여도 노출되는 매체 및 적절한 타겟팅, 소재가 박살난 정도의 퀄리티가 아니면 그래도 나쁘지 않게는 뽑혀요. 현재 ROAS, CTR, 전환, 전환율 등 어느정도로 나오시는 부분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애즈내에서 집계되는 전환은 순수하게 애즈에서 발생한 전환값만 측정됩니다. GA4 세션보고서에서 각 매체(네이버, 구글, 메타 등) 별 전환성과 한번에 측정 가능합니다. *GA4 주요이벤트(=전환) 구성을 해두었다면 가능
구글애즈
채택답변네이버 쇼핑박스 구좌입니다. 쇼핑 파트너 센터 내부에서 입찰을 통해서 주단위로 게재가 가능합니다.
네이버DA
답변어떤 매체를 진행하시는지 여쭤봐도 되나요?
CPC비용
답변위에 답변자분의 말씀이 맞습니다. CTR과 CPC의 직접적인 연관은 없으나, CTR 성과가 좋아서 품질지수가 향상되면 CPC가 조금 줄어드는 부분은 가능합니다. SA 광고로 인한 성과 체크는 전환(상담신청, 전화버튼, 구매 등)을 목표로 운영하시는게 맞으며, CTR / 체류시간 / 페이지뷰 등은 ..
네이버sa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개인적인 의견 전달드립니다. 검색 캠페인에서 전환이 전혀 없는 상황을 개선할 방법이 있을까요? - 검색유형 체크 ( 검색량 적을만한 롱테일 키워드 - 확장, 메인 서브급 키워드 - 구문) - 네트워크 (검색네트워크,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체크 확인 - 검색네트..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네이버 매체 / 쿠팡 광고의 영역은 공식대행권에서는 무상으로 보통 관리하는편이며, 판매까지 같이 대행을 원하는 부분은 별개로 금액 조율을 하셔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판매대행마스크팩마케팅스마트스토어쿠팡
채택답변기존에 학습되어있는 캠페인 지키면서 노출량 증대하시려면 ctr cvr 안깨질만한 고관여 키워드 위주로 추가하셔서 늘려나가야될것같습니다. 입찰전략 변경도 안될것 같고 디스플레이 노출은 안시키더라도 검색파트너 정도 켜두는게 방향성이 될수도 있겠네요. 저희 메인급으로 게재되던 ..
구글구글애즈
답변구글의 경우 애즈 시스템내에서 전환액션을 생성하거나, gtm을 통해서 이벤트 태그를 만들어서 측정이 가능합니다. 메타의 경우 픽셀우 애즈 시스템내에서 전환액션을 생성하거나, gtm을 통해서 이벤트 태그를 만들어서 측정이 가능합니다. 메타의 경우 픽셀로 전환추적이 가능하구요.
전환전환추적전환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지난 질문 이후로 간만에 뵙습니다. 우선 기재해주신 매체에서도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서 성과가 나올수도 있지만, 논외로 두고 답변드려보겠습니다. 프랜차이즈 업종의 경우 SA는 현재 CPC가 너무 과열되어있는 상황이여서, 광고적으로는 네이버 서..
광고프랜차이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5개월전에 GFA 패밀리 매체 관련 질문 이후에 간만에 뵙습니다. 현재 화면을 보았을때 노출 제한 매체를 설정하는 화면인것으로 보이네요 위에 있는 매체가 노출이 안되는 매체이고, 5페이지에서는 아래에 내려두신 OK 캐시백 매체만 남아있는것으로 보여집..
네이버광고Ok캐시백
답변방법을 모르신다면 네이버 로그분석팀에 요청해서 설치대행 받으셔도 됩니다. FTP 정보 입력하시면 네이버 로그분석팀에서 자체적으로 스크립트 적용해줍니다. 원래 광고담당자가 보통 설치까지 도맡아서 하는편인데 인하우스 담당자분이신건지 홈페이지 담당자분이신건지 궁금..
아임웹네이버광고
답변핀터레스트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DADA소재모니터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소재 및 소재에 직접 유도멘트나 과장된 표현을 사용하실수는 있으나, 소재가 아마 통과가 안되실확률이 높습니다. 패널티는 없어요 쇼핑검색광고의 경우 품질지수를 올리는 부분에 대해서 어느정도 공식이 정립되어있는 부분이지만 파워..
파워링크품질지수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굿도메인
3blog119
4테라그로스
5bcheck
6마아크루
7근육돌이
8젤리얌
9마케터제리
10오드비
1굿도메인
2테라그로스
4마아크루
6MRES
7탐구하는H
8마케터제리
9야호붕붕대장
10jaykee
1테라그로스
3마아크루
4bcheck
5blog119
7젤리얌
8근육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