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채택답변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 입찰가 최대치는 10만원이며, 10만원이상은 입찰가중치 설정으로도 올리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쟁이 과열되어있는 업종의 경우 키워드 품질지수에 열을 올리는 부분이에요. 품질지수 작업을 정말 잘하시는분들도 간혹있으신걸로 알고있지만 사실 정확하..
네이버네이버광고파워링크네이버검색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구글 애즈 / 도구 및 설정 - 전환 - 제일 하단에 있는 맞춤 목표를 통해서 원하는 전환액션을 넣어서 전환그룹을 만들수 있습니다.
GDN전환전환추적
채택답변입찰전략에 따라서도 수동 cpc로 입찰가 조정하셔도 상향되는부분이 발생할수있습니다. 현재 캠페인 입찰전략 어떻게 가져가고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구글애즈구글키워드구글광고구글검색광고
채택답변기존 캠페인 복사하셔서 기존캠페인은 주말 꺼두시고 평일용으로 사용 복사해서 만들어진 캠페인은 평일 꺼두시고 캠페인 일예산 낮춰서 조정해두시면 됩니다.
스마트스토어쇼핑검색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검색
답변1. 일반검색광고 : 홈페이지 주소 /?utm_source=naver&utm_medium=cpc&utm_campaign=(캠페인명)&utm_term={ keyword } 2. 브랜드검색광고 : 홈페이지 주소/?utm_source=naver&utm_medium=cpc&utm_campaign=(캠페인명)&utm_content=(광고 클릭 영역)&utm_term={ query } 3. 페이스북 / 인스타 광고 : 홈페이지 주소 /?utm_source={{ site_source_..
구글애즈
채택답변광고그룹 하나에 이미지 전부 몰아넣지않고, 광고그룹마다 나눠서 각 소재별로 성과 체크하시면 됩니다. 캠페인마다 입찰전략도 다르게 가져가면서 진짜 딥하게 테스트하실거면 캠페인을 소재개수만큼 쪼개시구요 근데 왠만하면 광고그룹으로 나누는게 보기도 편하고 깔끔합니다.
답변seo 심고 트래픽작업 하셔야될거에요 아예 노출자체가 되지않으시는 홈페이지라면요
GA네이버웹마스터도구통합검색노출
답변mop라는 솔루션 통해서 ai로 학습시키면서 돌릴수있긴해요 과거 운영했던 데이터를 토대로 학습해서 최적화 진행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네이버광고네이버AI광고스마트스토어
답변쇼핑광고 영역에서 질문자님 업체의 상품이 1순위로 광고영역에서 노출되기를 희망하시는걸까요?
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탭
답변잡아두어야할 목표는 토깽이님이 남겨주신 지표처럼 어느정도 잡아야될 kpi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얼마 파나요? 는 질문 자체가 성립이 어려울수있습니다. 소재 / 타겟팅 / 예산 / 금액 / 브랜드 등 차이가 발생될수있는 항목이 너무나도 다양하기 때문에요
메타화장품
답변이미지 - 클립아트코리아 / 프리미엄 없는 계정으로 유튜브 새로고침하시다보면 GDN / 디맨드젠 소재 띄워서 광고하는 업체들 소재 체크 카피 - 카피는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저는 여러개 업체마다 각각 소구점이 달라서 브랜드 자체 이미지와 업종 참고해서 짜는편이여서
채택답변광고 플랫폼 내 도구 - 이력관리 에서 체크 가능합니다.
네이버광고네이버파워링크
채택답변타겟팅 어떻게 세팅되어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셔야 할것같습니다. 담당자님께서 직접 파워링크 검색해보았을때 보이지않았다면 담당자님이 타겟팅에 들어가지않는 상황이실수있으며, 유난히 노출 / 클릭이 나오지 않는 키워드의 경우 파워링크가 제일 상단에 노출하는게 아닌 다른 카테..
네이버광고파워링크노출
채택답변저희 상품이 어떤 상품인지 어떻게 광고 시스템에서 세팅되어있는지 등 어떤 매체가 제일 쇼핑쪽으로 성과가 좋은지 단정할수는 없습니다. 네이버 쇼핑 관련으로 최근에 질문이 잦으신편으로 보여지는데 괜찮으시다면 세팅적인 부분 한번 체크해드려봐도 괜찮을까요?
cpc광고CPC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효율
답변1. 이의신청하면 풀어줍니다 2. 신규 계정 만들어서 구성하셔도 됩니다. 3. 계정 락 걸렸는데 금액 있으신거죠? 환불 신청하실수있습니다.
구글광고
채택답변GA4로 측정하게되시면 GTM으로 태그 만들어서 지정하게 되실텐데 홈페이지내에 예약으로 넘어가는 버튼이 있다면 그부분으로 버튼식으로 전환 수집 가능할것으로 보여지며, 네이버 매체만 운영하는것이 아닌 미디어 믹스로 여러매체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UTM 소스 활용하시어 GA4로 측정하..
GA4
채택답변유입경로가 그렇게 찍힌다는건 해당 사이트에서 저희 홈페이지로 접속할수있는경로가 있다는것일텐데 혹시 광고 어떤 매체들로 운영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홈페이지접속차단유해사이트트래픽초과
답변순수하게 검색광고의 경우 구글이 CPC 훨씬 낮게 체크되는부분이며,현재 대행사 직원분이 말씀하시는 내용은 네이버 배너매체 GFA와 구글 배너매체 GDN의 CPC 차이가 크지 않음을 말씀하시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GFA와 GDN의 타겟팅 및 노출지면의 차이는 분명히 있기에 GFA에서 충분한..
답변쪽지드렸습니다.
키워드광고네이버광고광고팁판매전략팔고싶다
답변경쟁업체들과의 단가차이 및 타겟팅 / 상품에 매칭된 키워드 중 광고비 소진만 되고 실구매가 없는 키워드는 없는지 복합적으로 체크 해보셔야 합니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HJ
2김완진
3그루브토깽이
4groove혁순
5SSOSSOhi
6blog119
7zhzh
8MRES
9미취니
10바이너리애드
1blog119
3zhzh
4바이너리애드
6MRES
7오늘그리고내일
8GrooveHJ
9테라그로스
10groove혁순
2바이너리애드
3오늘그리고내일
4zhzh
5MRES
6인플루언서컴퍼니
7SSOSSOhi
8김완진
9젤리얌
10미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