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GFA 광고를 운영 중인 초보 마케터입니다.
저희 브랜드 타겟팅 테스트 결과,
방문 180일 & 고객여정 타겟에서 전환이 잘 일어나는 것을 확인하여
두 타겟을 하나의 광고그룹에 포함하여 같이 노출시키고자 하는데요.
[방문 180일] 포함 시 예상 도달 수 : 440,000 이상
[고객 여정] 포함 시 예상 도달 수 : 170,000 이상
위 2개 타겟 동시 포함 시 : 530,000이상
으로 뜨는데, 타겟을 동시 포함하면 총 610,000 이상이 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혹시 두 개 동시에 포함으로 등록하면 겹치는 타겟에만 노출이 되는 걸까요..?
그렇다면 타겟을 각자 광고그룹 분리해서 등록하는 게 좋나요?
전문가님들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