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채택답변마케팅 관련 집행하시려는 항목들에 대해서 큰 맥락이라도 말씀해주시면 같이 고민해드릴게요
마케팅초보마케팅브랜딩
답변검색이 아닌 지면노출으로 유입된 건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편하실거 같습니당 위에 답변내용도 맞긴한데 이해 어려우실까봐
키워드광고쇼핑검색파워링크
채택답변영상속 소구 내용이 너무 과도한 효과를 보장하는내용이면 면책사유 기재하셔야 넘어가실 확률이 높아요. 너무 과하면 면책넣어도 팅길거 같습니다.
구글애즈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GDN과 다르게 디맨드젠은 별도 게재지면 설정이 어렵습니다.
GA
답변한가지 상품을 매체별로 쪼개놓으신거 같은데 노출 아예 안되고 있는 매체의 광고 소재 들어가셔서 정상적으로 노출가능한 상태인지 키워드 매칭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여부 전부 체크해보실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한가지 상품이 아니라 여러개 상품에 대해서 광고성과 테스트 하..
네이버광고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SA
답변통화 괜찮으시면 쪽지 남겨도 될까요?
구글마사지기
답변제가 관리하던 브랜드도 네쇼라 진행하였을때 몇만명씩 시청하더라도 실질적으로 채팅은 치던사람만 치더라구요. 참여하고 있을까 싶었는데 네쇼라 진행하고 스토어 유입이나 장바구니, 실구매매출 성과 나름 잘 나왔던 경험이 있어서요. 영상 시청자 많아보이면 더 위에 노출될수는 ..
라이브쇼핑
채택답변저는 보통 캠페인 예산으로 걸어두고 관리하는편입니다. 광고그룹마다 관심도가 다 같은게 아니기 때문에 성과 좋은 그룹에서 예산 더 쓰는게 맞다고 생각해서요. 그룹마다 동일 예산으로 편성해야할 특별한 사유가 있다고 한다면 담당자님처럼 그룹별로 쪼개야되겠지만요
네이버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광고세팅
답변사업장 소재지 1곳이여도 사업장 구분이 가능하다면 추가로 사업자내실수있는데 업종 자체를 해당 업종으로 사업자 내셔서 스토어 입점하시면 될듯합니다. 중개하시면서 스토어 운영하시는분들도 여럿봐서요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광고 세트단위로 보통 학습들어가는부분이여서 계정이 아니라 세트만 건드려도 재학습 돌아갑니당.... 기존 학습된 정보 아쉬우시겠지만 계정 옮기시면 학습 다시 하셔야할듯합니다.
메타머신러닝광고계정
채택답변네이버는 저렇게 안남깁니다.... 대행사 있으시면 대행사 담당자가 전환세팅 잡고있는걸수도 있는데 매주 저러고있는거면 실력이 떨어지는거라고 생각하구요. 정상적인 상황은 아닙니다. 기존에 무효클릭 차단관리하시는부분 기준점 좀더 타이트하게 잡아서 과소진 안일어나게끔 하..
홈페이지네이버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해당상품의 경우 서칭뷰 지면입니다.
네이버
답변마진율이 너무 안좋긴하네요 단순 수치적인 계산으로는 로아스 1000% 넘겨야 수익이긴하네요 쩝;;;
ROAS
채택답변사기입니다. 절대 하시면 안되요 똑같은 사례가 워낙 많아서요
메타
채택답변쪽지주시면 최근 서칭뷰 입찰현황 공유드릴게요
서칭뷰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다른업체가 그만큼 뒤로 밀리고 저희꺼가 여러개 보이긴하니까 유입될 확률이 좀더 좋긴하겠죠 저는 선호하는편은 아니에요
파워링크
답변국내매체는 공식대행사는 무상으로 관리합니다. 해외매체(구글,메타)의 경우 광고비용의 10-20%로 마크업 받고 관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부분있으시면 쪽지드려도 될까요?
광고대행사
답변자사몰에서 GA4로 데이터 수집 및 측정이 가능한 부분은 저희 자사몰에 GA4 스크립트를 적용하기 때문입니다. 실질적으로 저희 홈페이지의 유입을 측정하는 방식이지요. 그래서 네이버 광고 / 구글 광고 / 메타 / 당근 광고등을 통해 저희 홈페이지로 유입된건에 대해서 측정하는건 utm 이라..
GA4마케팅구글애널리틱스
답변획득보고서에서 실질적 이벤트 발생한 항목은 저렇게 태그 어시스턴트에서 진행했던 항목들만 체크가 되신다는거죠? 세팅하신지 얼마 안되신 상태라면 좀더 시간을 두고 지켜보심이 나을듯합니다. 바로 데이터가 전달이 되는게 아니다 보니 시간이 좀 소요되는 경우도 있어서요. 아니면..
GA4이벤트태그오류
답변네 바로 안나옵니다 최대 48시간 이후 체크해보시면 됩니다.
구글애널리틱스구글애즈UTM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log119
4bcheck
5굿도메인
6MRES
7BGROW
8나는야최고마켓터
9오늘그리고내일
10송디AI
3BGROW
6blog119
7MRES
8마케팅칼잡이
9애플개발자
10나는야최고마켓터
1BGROW
3굿도메인
5MRES
7김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