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영상광고/DA 위주로 메타/구글/틱톡/GFA 등에서 월 10억 예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네이버/구글 검색광고(SA)는 내부적으로 쌓인 데이터가 없어 고민 중인데요.
월 운영하는 총 예산이 100%라면 검색광고 비중을 얼마로 가져가면 좋을까요?
저희 생각에는 파워링크/쇼핑검색 들어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저희 브랜드 검색후 눌러서 들어오시는 분이 대부분일것 같은데,
경험상 영상광고/DA 예산이 낮은데 파워링크 / 쇼핑검색 ROAS가 좋은 것을 본적이 없을 뿐더러
위 가설이 맞다면 굳이 예산을 많이 태워야 할까 싶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