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새싹3새싹3 : 퍼포먼스 바이럴 12년차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답변클릭률도 중요한데 광고로 유입되서 실구매까지 이어졌는지 체크하셔야되요... 전환매출액이랑 광고수익률 꼭 확인하셔요
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분석키워드광고품질키워드광고방법키워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질문자님께서 현재 운영하시는 광고의 업종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으나, 패밀리 매체라고 함은 네이버 본 지면이 아닌 6가지 앱을 통한 노출이 진행되는부분인데 사실 패밀리매체는 그 앱을 사용하는사람의 목적이 저희 상품성과 연관성이 없다면 돌리지않는게 맞다고 봅..
네이버GFA
답변고정비용으로 키워드 상단노출 보장 ㅋㅋ.... 전형적인 좆밥 영업 원툴 대행사로 보여집니다. 차단박으시면 될거같아요
GA구글구글애즈구글광고
답변개발자 디자이너분들도 온라인 매체 다룰줄 아시는분들인가요??
보고서
답변1회 클릭당 금액이 소진되는 부분이 맞으며, 질문자님이 기재하신 경쟁업체 등에서 누르는 클릭등은 1차적으로는 네이버에서는 걸러준다고 하긴하지만 보통 유료프로그램 등으로 차단(10분내 2~3회 클릭 등의 기준점을 설정)진행하거나 부정클릭에 대해서 차단해주는 솔루션을 가지고있..
네이버광고네이버광고입찰
답변쪽지드렸습니다!
네이버광고구글광고키워드광고
답변브랜드 검색광고로 노출되는 지면이 아닌 일반 통합검색으로 노출되는 지면으로 보여요!
네이버광고네이버네이버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광고
답변저는 캠페인도 다르게 가져가면서 진행했었습니다.
구글애즈
답변키워드 목록 엑셀로 내려받기 하셔서 한개열에 쭉 나열하시고 중복데이터 제거하셔서 추려내고 캠페인 새로 만드시고 확장소재랑 소재만 기존 캠페인에서 가져오시면 될것같습니다 어려우시면 쪽지 한번주세요 저도 뒤죽박죽 정리를 많이해봐서 하 ㅋㅋ큐ㅠ
네이버네이버검색네이버키워드광고검색광고파워링크
답변네이버 검색광고랑 구글 검색, gdn 병행해서 뽑고 있고 저도 초기단계에 cpa 너무 높게나타나서 타겟팅을 세밀하게 잡았어요 확실하게 집중해야될 상권의 지역구 단위로 노출시키고 부정클릭 걸러내고 데이터 모수 뽑아낸걸로 적용시켜서 운영하다보니 차차 나아지더라구요 정확한 cpa 비..
DB프렌차이즈
답변디자인 부서있는곳은 이미지 소재도 제작하고 영상도 뽑아주고 다하더라구요 자사몰 내부적으로 전반적인 케어는 사실 개개인 마케터마다 차이 있겠지만 딥하게 관리하는분들중에는 하는분 있긴할거에요
자사몰마케팅대행사
채택답변1. 지역키워드 사용에 있어서 어느지역까지 지역키워드를 작성해야 되는가? - 병원 업종마다의 차이 (ex. 성형외과 처럼 꼭 그병원에서 해야해서 타지역에서도 방문할수있는) - 브랜딩이 잘되어서 잘 알려진 병원인지 고려되어야될 부분들이 많습니다만 우선은 1차원적으로는 ..
네이버광고파워링크병원마케팅
답변하루만에 저렇게 치솟을정도면 기존 세팅과 다르게 전략 가져가고 있어서 그런거 같은데 보통 하루만에 저렇게 경쟁이 심해지진않죠 ㅎㅎ…
메타광고
답변플레이스 입찰가 설정 어떻게 되어있는지 체크해보셨을까요??
플레이스
답변PC보다 모바일에서 검색량이 더 많은 키워드가 분명히 있을것이고 그래서 pc만 노출되는 그룹 모바일만 노출되는 그룹을 나눠서 입찰가를 다르게 가져가는 업체가 많기 때문입니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노출되는 기기별로 그룹 나눠서 운영하시는게 좋습니다.
쇼핑검색
답변썸네일이 어떠한 형태로 제작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배너매체 혹은 컨텐츠 매체에서 사이즈 규격에 맞춰서 리사이징해서 사용하셔도 무방할것같습니다. 정책위반 사항이 없는부분이라면요
구글네이버카카오
답변1. GDN 반응형 1200x1200, 1200x628, 900x1600 600x600, 600x314, 600x1067 2. GFA 1200x1200, 600x600, 1200x628, 300x300, 1250x370, 1250x560, 300X200, 342x228 750x160(스마트채널용), 260x160(오브젝트), 750x200(스페셜da)
GFAGDN네이버구글
답변메인급 키워드만 게재하게될 경우 노출되는 바운더리 영역이 너무 좁아져서 세부키워드까지 촘촘하게 세팅하는것이 좋습니다. 키워드 많이 넣는다고 손해보는건 없으니까요
네이버네이버광고
채택답변1. 이정도의 저예산을 운용하려면 cpc가 1000-2000원대의 키워드는 배제를 하고 1000원 이하의 키워드로만 대량 배치하는 것이 효율적인 광고일까요? -정답은 없습니다. 1,000원 이하의 키워드에서 실제 전환값이 하나도 나오지않을수도 있으며, 1,000 ~ 2,000원대 키워드에서 전환이 많이 발생..
파워링크네이버광고네이버
답변메인 소재 상품에 대해서 매칭된 키워드 체크해서 그룹핑해야될거같아여 전화되시면 전화로 설명해드릴게요
스마트스토어쇼핑검색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김완진
3젤리얌
4blog119
5바이너리애드
6시치
7뽀물뽀석
8인플루언서컴퍼니
9zhzh
10쿠링마케터
2바이너리애드
4김완진
5뽀물뽀석
6blog119
7쿠링마케터
8오늘그리고내일
9bcheck
10zhzh
1바이너리애드
2뽀물뽀석
3MRES
4젤리얌
5김완진
7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