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채택답변14%제안은 사실 대행비로 마진을 보겠다기보다는 광고비 매출파이 유지를 위한 목적으로 영업하는것에 가깝게 보여지긴하네요. 시장이 참 어떻게 되려고 그러는건지 싶습니다.
네이버대대행사리베이트에이스카운터
채택답변키워드마다 입찰 경쟁에 따라 cpc가 다르게 형성될수있습니다. ex) 법무법인 메인키워드 1순위 ~ 3순위 기준 10만원 고정 / 영상제작 등 키워드 5~6만원대 형성 각 업체 / 업종 / 키워드마다 입찰가가 다르게 형성되어있기에, 어떠한 키워드로 광고를 게재하시는지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네이버광고CPC
답변1. 공식대행사의 경우 광고주 계정에 광고주가 직접 충전해서 진행한다 - 네이버에서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금액의 15%를 대행사에 지급해줌 2. 광고주가 광고주 본인계정으로 대행사 매핑없이 직접운영할경우 매월 5%의 비즈쿠폰이 발급됨 * 비공식대행사여도 대대행코드 발급받으..
광고대행사네이버광고매체
채택답변안걸릴때까지 인치로 광고 열심히 하다가 걸리고나서 보이는 족족 네이버 포스로 신고 넣고있습니다...
답변네이버 SA 연결을 자사몰로 했다면 왜 그렇게 했는지에 대한 논리가 있어야 하는데, 세팅하신 담당자님께서는 파워링크로 유입될 고객들이 자사몰에서 성과를 낼수있을거라고 생각을 하신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파워링크는 자사몰로 연결해야된다는 기본적인 공식은 존재하지않..
쇼핑검색파워링크
채택답변전환추적기간 설정에 따라서 광고로 인한 상호작용이 10일이여도 13일 구매건이 전환건으로 측정될수 있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GA4 - 관리 - 데이터표시 - 기여분석설정 에서 아래 이미지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GA4전자상거래트래픽소스트래픽매출
채택답변구글 ai가 자체적으로 담당자를 붙여서 케어했을때 광고로 인한 성과가 좋아질수있을것 같다고 판단되는 계정 리스트업 해준다고 합니다. 해당 계정에 대해서 담당자 배정 관련 메일이 날라오는것으로 알고있어요. 저는 대행사 담당자이지만, 애즈 담당자가 붙은 계정도 있고 안붙은 계..
구글애즈매니저요청
답변쪽지드렸습니다.
광고네이버광고배너광고
답변블로그에는 스크립트 삽입이 제한되기에 어렵다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에이스카운터
채택답변별도로 구분해서 관리하거나 하진않습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경우 네이버 파워링크로 따지면 콘텐츠 매체의 형태로 노출되는 형태인데, 사실 키워드는 검색네트워크가 주력이라고 생각하는편이여서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로 성과를 본 기억이 거의 없어요...
구글애즈검색광고키워드광고구글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는 보통 GDN 캠페인 구성할때 각 소재마다 광고그룹을 쪼개놓는편이에요.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 에서 한눈에 보기 정말 편하거든요
GAGDN구글구글애즈
채택답변블랙키위에서 키워드 일자별 검색량 체크 가능하실거에요
검색어검색광고검색노출일간검색어수일간검색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이전 작성글까지 봤던 내용을 토대로 현재 진행중인 마케팅 항목 제외하고 건의드려볼게요 1. 플레이스 운영 - 무조건 하세요 2. 네이버 검색광고 - 메인키워드 x, 세부 및 롱테일 키워드로만 게재 3. 구글 / 메타 등을 통한 노출 퍼널 확대 및 유입량 증가 ..
통합마케팅DB
채택답변파워링크 한정이라고 가정하고 기재해볼게요 1. 캠페인 / 그룹 별 성과측정 2. 키워드 성과 측정 3. 성과에 따른 진행 전략 위 내용이 큰틀에서의 항목이 될 것 같으며, 질문자님의 회사에서 생각하는 kpi가 어떤 방향 인지에 따라서 추가적인 체크가 필요할것으로 보이네요.
채택답변초반이여도 노출되는 매체 및 적절한 타겟팅, 소재가 박살난 정도의 퀄리티가 아니면 그래도 나쁘지 않게는 뽑혀요. 현재 ROAS, CTR, 전환, 전환율 등 어느정도로 나오시는 부분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애즈내에서 집계되는 전환은 순수하게 애즈에서 발생한 전환값만 측정됩니다. GA4 세션보고서에서 각 매체(네이버, 구글, 메타 등) 별 전환성과 한번에 측정 가능합니다. *GA4 주요이벤트(=전환) 구성을 해두었다면 가능
구글애즈
채택답변네이버 쇼핑박스 구좌입니다. 쇼핑 파트너 센터 내부에서 입찰을 통해서 주단위로 게재가 가능합니다.
네이버DA
답변어떤 매체를 진행하시는지 여쭤봐도 되나요?
CPC비용
답변위에 답변자분의 말씀이 맞습니다. CTR과 CPC의 직접적인 연관은 없으나, CTR 성과가 좋아서 품질지수가 향상되면 CPC가 조금 줄어드는 부분은 가능합니다. SA 광고로 인한 성과 체크는 전환(상담신청, 전화버튼, 구매 등)을 목표로 운영하시는게 맞으며, CTR / 체류시간 / 페이지뷰 등은 ..
네이버sa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개인적인 의견 전달드립니다. 검색 캠페인에서 전환이 전혀 없는 상황을 개선할 방법이 있을까요? - 검색유형 체크 ( 검색량 적을만한 롱테일 키워드 - 확장, 메인 서브급 키워드 - 구문) - 네트워크 (검색네트워크,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체크 확인 - 검색네트..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MRES
7bcheck
8BGROW
9오늘그리고내일
10시리아이
4BGROW
5bcheck
7애플개발자
8마케팅칼잡이
9나는야최고마켓터
10순위올리기전문
1BGROW
4bcheck
5MRES
6애플개발자
7김완진
8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