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안팀장안팀장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5개월전에 GFA 패밀리 매체 관련 질문 이후에 간만에 뵙습니다. 현재 화면을 보았을때 노출 제한 매체를 설정하는 화면인것으로 보이네요 위에 있는 매체가 노출이 안되는 매체이고, 5페이지에서는 아래에 내려두신 OK 캐시백 매체만 남아있는것으로 보여집..
네이버광고Ok캐시백
답변방법을 모르신다면 네이버 로그분석팀에 요청해서 설치대행 받으셔도 됩니다. FTP 정보 입력하시면 네이버 로그분석팀에서 자체적으로 스크립트 적용해줍니다. 원래 광고담당자가 보통 설치까지 도맡아서 하는편인데 인하우스 담당자분이신건지 홈페이지 담당자분이신건지 궁금..
아임웹네이버광고
답변핀터레스트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DADA소재모니터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소재 및 소재에 직접 유도멘트나 과장된 표현을 사용하실수는 있으나, 소재가 아마 통과가 안되실확률이 높습니다. 패널티는 없어요 쇼핑검색광고의 경우 품질지수를 올리는 부분에 대해서 어느정도 공식이 정립되어있는 부분이지만 파워..
파워링크품질지수
채택답변애널리틱스 접속 - 좌측 메뉴 보고서 - 획득보고서 - 트래픽획득 - 들어오셔서 세션 기본 채널 그룹 누르시고 세션 소스 / 매체로 설정하시면 각 매체별 유입 및 주요이벤트 발생 체크 가능합니다. 이벤트 없으시면 이벤트도 만드시고 광고매체들 연결 URL에 utm 적용하셔야 하구요
GA
답변디맨드젠 운영하고 있는데, 클릭유도문안 외에는 딱히...
디멘드젠
답변일예산 크게 잡아두면 그 예산을 태우기 위해서 디스플레이에서 더 노출을 잘시키려고 하지 않을까 싶어서 저렇게 한게 아닐까 싶기도하구요. 대행사 담당자님한테 물어보셨을때는 뭐라고 하시나요?
GFA캠페인광고그룹캠페인예산광고그룹예산
답변쪽지 남겨드렸습니다.
스마트스토어네이버광고화장품브랜드경쟁업체
채택답변말씀드려서 통합계정내에서 캠페인 구성으로 광고 진행해드렸던 부분이여서 애즈계정 새로 생성하셔야되는 부분 안내드려야지요.... 기존 세팅이나 데이터를 통째로 옮길수는 없답니다.
GA키워드광고
채택답변ga 획득보고서에서 태그 설정하신거 주요이벤트로 설정해두시고 어떤 매체에서 어떤 이벤트 발생되었는지 체크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워딩으로만 보았을때 이해 어려우시다면 쪽지 주시면 ga보고서 화면 보여드리면서 설명해드릴게요
구글태그매니저
답변블로그 119선배님 말씀이 맞습니다. GTM 스크립트 적용하고 아마 GTM내에서 GA4랑 연결되어있으실거에요. 상수랑 태그쪽에 GA4 ID 연동되어있는 항목들 있는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GA4구글태그매니저태그
답변비즈머니 잔액 부족으로 계정잠김 상태로 확인 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에서는 광고주님의 검색광고가 비즈머니 잔액을 초과하여 과금이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예상되는 과금액을 미리 계산하여 광고의 잠김을 결정하는 기준 금액을 예상과금액 이라고 합니다. 해당 예상과금액..
네이버검색광고파워링크
답변안녕하세요! 구글애즈내에서 추천 - 자동적용 들어가시면 키워드 자동 추가 되는 기능 있는것으로 아는데 혹시 해당 화면 말씀하시는게 맞을까요?
검색광고구글애즈
채택답변소스값에 매체 넣으시고 미디엄에 체크할때 원하시는 항목으로 입력하시면 ga 소스 / 매체 보고서에서 보기 편해용
UTMGA
답변리뷰노트로 하시면 무료로 체험단 모집가능하긴해요 저는 리뷰노트도 추천해요
체험단리뷰블로그
답변전환가치 최대화 했다가 cpc 3만원 찍히는거 보고 이번생에는 다시는 안하기로 다짐했습니다.
채택답변절대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보통 이런식으로 광고계정 해킹 많이 당하시는 편이에요
페이스북계정
채택답변균등배분으로 노출시 쇼핑이신거보니 24시간 전부 노출하실거 같은데, 일예산 나누기 24로 각 시간별로 예산을 배분해서 운영되는 부분이다보니 1,2클릭만 눌려도 1시간동안 노출이 안되는등의 문제가 생기는부분입니다. 광고 안꺼지는선에서 최적화해서 적정 cpc 찾으셔야해요
네이버광고검색광고예산스마트스토어네이버
답변최대 cpc 설정 하셔서 틀어막으셔야 될거같으신데요 통화 가능하시면 쪽지 남겨주세요 전화로 설명해드릴게요
구글GDNCPC
답변유튜브 브랜디드 컨텐츠에 적지않은비용을 쓰신다는건 그만큼 어느정도의 퀄이 나오는편이라는것인데, 광고비용을 +@로 태우는부분은 당연히 노출량 자체를 더욱더 폭발적으로 늘려서 보여주고 싶어하시는것으로 보입니다. 실질적 구매 또는 유의미한 액션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을..
광고유튜브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GROW
8순위올리기전문
9bcheck
10MRES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bcheck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