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안팀장안팀장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채택답변당근만 진행하시는게 아니라면 여러 매체 미디어믹스해서 운영하실때에는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하셔서 각 매체별로 연결 url에 utm 소스 심어서 애널리틱스에서 한번에 체크하시는게 나으실듯합니다. 홈페이지 관리자페이지에서 바로 수집되는 페이지도 있는것으로 알고있으나 그부분..
워드프레스
답변쇼핑검색 노출되는 로직기준 완전 동일하다는기준일때 스마트스토어가 자사몰보다 더 윗순번으로 노출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
답변저는 보통 운영할때에 1번처럼 키워드 다수 반영하고 어느정도 검색량있는 키워드에서 메인급 / 서브 그룹 나눠서 분석하고 관리하는편입니다. 키워드 자체는 사실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노출시킬수있는 바운더리가 넓어지는부분이니까요. 너무 관련성 없는 키워드를 넣는건 의미가 ..
네이버광고네이버파워링크검색광고
답변신규 홈페이지 노출 일반영역에서의 노출 말씀하시는거면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서 노출될수있게끔 작업이 필요할것으로 보이며, 광고영역으로의 노출은 문제없을것으로 보입니다. 구글광고 현재 어떠한 캠페인과 전환액션 어떻게 잡고 운영하시는지 소재 등등 대략적으로 기재해주..
네이버구글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의약품의 경우도 일반의약품의 경우 제약협회에서 광고 사전심의를 통과한 경우에는 광고등록이 가능합니다. 브검 소재 기준 같이 첨부드립니다.
브랜드검색
답변아프니까 사장이다 같은 자영업자 카페에서 홍보하시고 어느정도의 영상 조회수가 나올수있고 홍보효과를 얻을수있는지 명확하게 기재하셔서 섭외 진행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답변cpc 높아도 전환(문의)성과 좋게 나타나면 어느정도 감수할수있을정도의 금액대로 보이며, 광고 예산 자체에 부담될정도의 cpc가 지속적으로 발생된다면 수동 cpc 설정으로 최대 cpc 500원 미만으로 걸어두시면 될듯합니다.
구글애즈검색광고CPC
답변1. 소재 추가 및 타겟팅 변경(잠재 세그먼트 조정)시에는 머신러닝을 다시 진행하진않습니다. 2. 전환스크립트 관련 문의완료가 되었을떄 도달되는 페이지 url을 전환으로 잡으신것으로 보여집니다. 오차가 일부 발생하는부분의 경우 어드민에서 어떻게 체크되는 방식인지를 인지가 ..
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타겟팅으로 한번 체크 해볼필요가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기기 : pc / 모바일 지역 : 어느 지역에 노출하고있는지 연령 : 로그인 정보 기준으로 어떤 연령에 속하는지 전반적인 타겟팅 설정에 대해서 체크해보실 필요가 있을것으로 보이며, 무효클릭(부정클릭) ..
검색광고파워링크
답변카카오 광고 뿐만 아니라 메타, GFA, GDN, 모비온 등 소재 제작해서 운영해야되는 전반적인 매체 운영하실때에 각 소재별로 꾸준히 성과테스트하여 성과가 좋은 소재를 발굴하고 성과가 좋지 않았던 소재에서는왜 고객들에게 니즈가 없었을까? 에 대한 부분을 도출해서 좀더 나은방향성으..
카카오카카오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전환버튼에 대한 전환성과가 수집이 안되고 있으신것으로 보여지는데 구글 태그매니저 내 미리보기를 통해서 해당 버튼을 눌렀을때 트리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부터 테스트 해보셔야 할것 같으며, 기존 트리거가 정상작동하지않으시면 문제점 찾는거보..
퍼포먼스마케팅구글애널리틱스
답변통상적으로 10% ~ 15% 다양하게 제안하는편입니다. 그 밑에 비율로 받는곳도 분명히 존재할수는 있으나, 마케터 본인의 가치를 너무 깍는경우에는 그만큼의 실력이 떨어지는곳일수도 있으니, 대행사 선정하실때에 확실히 역량에 대해서 파악하시고 진행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구글애즈대행사
답변타임보드 구좌 말씀하시는부분 맞습니다. 네이버 타임보드 단가표 전달드립니다.
GDNGFA
채택답변중지 소재제한 눌렀을떄 사유 뭐라고 나오는지 볼수있을까요?
키워드광고쇼핑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아래 이미지처럼 유튜브 검색창에 검색했을때 노출되는 방식 말씀하시는거죠?
유튜브
채택답변온라인 광고대행사를 찾으시는거라면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대행사의 경우 대부분 서울권에 몰려있는편입니다.
광고대행사울산
답변아니요 ㅠ... 인하우스한테 인포업무까지 병행시키는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반대로 인포업무 보시는 담당자분이 검색광고 잘모르시는상태에서 떠맡는경우는 있을지 몰라도요
인하우스
답변사실 메타 대행사 = 인스타 대행사 같은 의미라고 이해하시면 편할듯 합니다. 회사명때문에 메타대행사라고도 하고 인스타 대행사라고도 하는부분이여서요 메타 = 페이스북, 인스타
메타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
채택답변사람들이 왜 답변 안남기는지부터 분석해보세요
구글애즈구글키워드구글광고GA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기존에 캠페인 구분관련해서도 질문 남겨주셨었는데 새로운 질문이군요오 주말 광고 효율이 평일에 비해서 많이 저조하신 상황으로 보여지네요 주말에 효율 자체가 많이 떨어지는 부분이여도 순마진에 영향이 가지않는선이라면 그래도 광고예산은 낮추되 운..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광고네이버쇼핑검색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굿도메인
3테라그로스
4blog119
5bcheck
6마아크루
7젤리얌
8탐구하는H
9마케터제리
10오드비
1굿도메인
2테라그로스
3마아크루
4MRES
5blog119
6bcheck
7탐구하는H
8마케터제리
9MKTjun
10야호붕붕대장
1테라그로스
2마아크루
3굿도메인
4bcheck
6M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