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채택답변타겟팅 타이트하게 잡아서 실제 구매의도가 있는 소비자에게 노출되면 어느정도는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릴스, 인스타 스토리, 쇼츠를 보는사람이 워낙 많은 시대이니까요. 릴스에서 알고리즘 타고 성형외과 원장님이 이멀전시 춤 추는게 계속 나와서 웃겨서 팔로우 하..
숏폼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파워컨텐츠 소재 / 키워드 검토 승인 되었는데 노출이 안되신다면 혹시 해당 화면에 어떻게 노출되는지 볼수있을까요?
네이버파워컨텐츠
채택답변대행사 계정으로 톡톡문의 패널티 사유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말씀주신 내용처럼 답변 받으신 부분이라면 바로 패널티 부여되거나 하실 상황으로 보여지지않으며, 부채널 통해서 문의하시면 될듯합니다.
네이버광고대행사
답변쇼핑검색이라면 저희 상품에 매칭된 키워드 체크하셔서 실구매 없이 노출만 크게되고있는 키워드 제외키워드 설정하셔서 ctr부터 올려야될거같아요. 소재 - 제외키워드 설정 - 추가 버튼 누르시면 매칭된 키워드 리스트 확인되실거에요.
네이버스마트스토어네이버광고
답변1. 광고대행사 : 인센 구간이 너무 낮게 측정되어있는거 같은데 공식대행사 가셔도 저거보다 인센비율 좋게 주는곳 많아요 굳이 저 급여 받고 저기 가실 필요 없을거같습니다. 추가 : 0.5% ~ 1% 상승이 매출에 대한 금액 기준인건지 연봉에 대한 기준점인건지 궁금하긴하네요. 2. 실행사 :..
광고대행사실행사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또 뵙습니다 해당 부분의 경우 검색광고가 유튜브로 보여지는 부분이며, 구글애즈의 경우 계정 생성 60일 이후 검색광고 캠페인 지출이 28일이상 지속되었을때 이미지 확장소재가 적용 가능한 부분이 되겠습니다.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업체마다의 상세페이지, 인사이트(가격,인지도) 등에 따라서 같은 업종이여도 로아스가 크게 차이가 날수있으며, 말씀주신것처럼 실제 구매로 이어진부분으로 타겟팅을 좀더 타이트하게 잡고, 쇼핑의 경우도 매칭된 키워드 중에서 효율이 안나오는 키워드는 제외..
파워링크쇼핑광고네이버광고네이버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태그 어시스턴트에서 태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경우에는 아래 이미지처럼 태그가 위로 올라오게된답니다. gtm, ga 정상적으로 스크립트 적용되어있는지, 태그매니저에서 상수로 애널리틱스와 연동되어있는지 등 여러가지 항목들을 체크해보셔야 할듯합니다. 구..
GTMGA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네이버페이 리워드 광고 말씀하시는거 같네요 https://npayad.naver.com/
네이버페이네이버쇼핑
답변연결되는 상세페이지도 한번씩 점검해보셔야되고, 해당 업종에서의 경쟁력 / 소재의 다양화 / 로아스 뿐만 아니라 CTR, 체류시간, 페이지뷰 등 상세 데이터에 대해서도 분석하셔서 개선시킬수 있는 방향성을 도출해나가야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소재 기획은 위에분 의견처럼 일반 소비자..
ROAS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퍼포먼스마케팅
답변기존 포스계정 로그인되시면 소속인증만 다시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로그인 - 우측 상단 정보관리 - 소속인증
네이버pos
채택답변사실 스타일 차이인거같아요 무조건 키워드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 사실 네이버 한정으로는 맞는말이긴한데 메인키워드 그룹에 대해서만 트래킹하고 CPA 체크하고 관리 잘해도 효율 차이 크게 안나거든요. 저는 메인, 서브 관여도 높은 키워드 주기적으로 발굴 및 키워드 효율에 따른 ..
광고검색광고
답변기본적인 디자인 시안 뽑을정도의 역량되시면 도움은 충분히 되실거에요 자체적으로 디자인도 뽑고 마케팅 역량도 있으시면 할수있는 영역이 넓어지는거니까요 준비하시는 과정에 있는것으로 보여지는데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마케팅취업질문대학생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최종 URL 어디로 연결시킬지 입력안해서 안넘어가시는거 같으신데요??
구글애즈
채택답변클릭베이트, 신뢰할수없는주장 걸리기 시작하면 에셋 조정해보면서 수정하면서 이의신청 넣어보고 할수있는거 다해봐도 안풀리면 제한적 노출이라도 만족해야죠 뭐... 애즈 담당자들한테 따져도 시스템상에서 자동적으로 걸리는건 본인들도 어쩔수없다는식의 답변밖에 거의 못받아봐..
클릭베이트
채택답변1. 전환 설정을 어떻게 잡았는지에 따라 집계 방식이 다릅니다. - 연결된 웹사이트에서 어떠한 페이지에 도달했을때 또는 어떠한 지면을 클릭하였을떄 등 전환 액션을 무엇으로 잡았느냐에 따라 광고시스템에서 체크되는게 다를수있습니다. 2. 소수점으로 전환값 측정되는 부..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현재 메타광고 진행간 원치않은 노출위치에 광고 대부분 예산 소진되고 있으신것으로 보여지는데 수동으로 노출위치 설정하는부분 공유드려봅니다.
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
채택답변위에분 의견처럼 서칭뷰 영역이 맞으며, 해당 구좌의 경우 입찰을 통해서 주단위로 게재가 가능한 지면입니다. 노출 가능한 키워드가 정해져있고 각 키워드별 입찰금액 편차도 큰편에 속합니다. 개인쪽지나 톡 남겨주시면 서칭뷰 상품소개서 공유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네이버GFA배너광고네이버광고
답변트래픽 / 전환 / 리타겟 정도로 캠페인 구성해서 하루 빡세게 태워볼만할거같네요
GFA
답변마자 돈 존나 쏟아도 제대로 할수있는 실력있는 대행사가 중요한거같움
인스타그램광고광고대행사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굿도메인
3테라그로스
4blog119
5bcheck
6마아크루
7젤리얌
8탐구하는H
9마케터제리
10오드비
1굿도메인
2테라그로스
3마아크루
4MRES
5blog119
6bcheck
7탐구하는H
8마케터제리
9MKTjun
10야호붕붕대장
1테라그로스
2마아크루
3굿도메인
4bcheck
6M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