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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팀장안팀장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탐구하는H탐구하는 H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채택답변절대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보통 이런식으로 광고계정 해킹 많이 당하시는 편이에요
페이스북계정
채택답변균등배분으로 노출시 쇼핑이신거보니 24시간 전부 노출하실거 같은데, 일예산 나누기 24로 각 시간별로 예산을 배분해서 운영되는 부분이다보니 1,2클릭만 눌려도 1시간동안 노출이 안되는등의 문제가 생기는부분입니다. 광고 안꺼지는선에서 최적화해서 적정 cpc 찾으셔야해요
네이버광고검색광고예산스마트스토어네이버
답변최대 cpc 설정 하셔서 틀어막으셔야 될거같으신데요 통화 가능하시면 쪽지 남겨주세요 전화로 설명해드릴게요
구글GDNCPC
답변유튜브 브랜디드 컨텐츠에 적지않은비용을 쓰신다는건 그만큼 어느정도의 퀄이 나오는편이라는것인데, 광고비용을 +@로 태우는부분은 당연히 노출량 자체를 더욱더 폭발적으로 늘려서 보여주고 싶어하시는것으로 보입니다. 실질적 구매 또는 유의미한 액션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을..
광고유튜브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네이버 GFA 카탈로그로 집행시 저런식으로 노출된답니다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쇼핑검색에서의 키워드는 해당 상품명과 카테고리 구분에 따라서 자동적으로 매칭됩니다 쪽지주시면 그룹핑 어떻게 나누는지 보여드릴게요
쇼핑검색네이버광고
채택답변소재 복사하셔서 해당키워드외에 모든키워드 제외하시고 한개 키워드만 매칭되어있는 소재 cpc 조정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답변근육돌이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최대 cpc 설정 왠만하면 디스플레이 캠페인 외에는 안건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구글애즈
채택답변1. 타겟팅을 너무 타이트하게 잡으신건 아닌지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을거같습니다 모수가 너무 적으면 광고자체가 안돌아가기도 합니다 2. 소재 테스트 하실때에는 균등으로 배분하시고 소재효율 좋은것만 따로 빼서 돌리시는게
GFA성과형디스플레이네이버광고
답변시기적 이슈도 물론 있을수 있지만, 경기 불황도 어느정도 한몫했다고 생각해요. 아무이유없이 성과 내려가고있는 업체들도 몇군데 있어서...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앱 나오기전에 미리 네이버 쪽에서 성과 한번 체크해보는건 어떠세요?
광고광고비
답변어쩔수 없어요
GDN
답변1. CTR(클릭률)이 떨어지는 이유 1) 우리 상품 단가가 타업체 상품들에 비해서 매력이 없을때 2) 확장소재 미활용 3) 매칭된 키워드 중에서 노출만되고 클릭은 없는 불필요한 키워드 체크 - 중요 2. 입찰가 올리면 노출도 더 많이되고 광고비 더 많이 소진될수있으나, 쓰는만큼 무..
쇼핑검색네이버광고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한번의 광고 유입으로 여러번 구매하게되면 전환 1건으로 잡히실것으로 보여집니다. 네이버 스토어 기준이신거죠?
네이버쇼핑검색
채택답변해당 시간대에 전환성과가 좋게 나타나서 핵심시간만 입찰단가 올려서 상위에서 노출시키려는 전략일수도 있고, 질문자님 말씀처럼 보여주기식일수도 있고 내부적 히스토리는 아무도 모르죠. 시간대별로 입찰가 나누기도 해요 성과에 따라서
파워링크검색광고자동입찰
답변확장소재에서 서브링크라는 기능입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
답변원래 구글쪽 정책위반이 되게 타이트해서 소재 통과가 어려운편입니다. 약만 먹어도 깨진 관절을 되돌릴수 있다라는 명칭 자체가 신뢰할수없는 주장으로 정책위반 걸렸을거 같은데, 사실 병의원, 건기식 등은 정책위반 거의 달고 사는게 기본이고 제한적으로나마 노출되는것에 감사해..
답변안그래도 최근에 다른분께서도 동일하게 말씀하셔서 저도 일치로 돌리면 되는줄 알았으나, 노출 계속 되더라구요. 수동으로 제외키워드로 추가하시는방법밖에는 없을듯합니다.
답변ctr은 소비자가 저희 광고를 눌러야 오르는건데 소재구성을 통해서 게재지면이 각 업체마다 다르기에 예상 ctr이라기보다는 업종 평균적인 ctr로 보통 얘기하는편이고, 키워드에 대한 예상 노출수는 어느정도 키워드 도구를 통해서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취준생CTR퍼포먼스마케팅
답변네이버 광고 플랫폼 - 좌측메뉴 상단 도구 - 광고노출제한관리 - 들어가셨을때 최근까지 주기적으로 ip 차단 되고있는지 확인해보시면되고 아예 없는상황이면 차단 안되고 있던걸로 판단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
답변전환 측정은 어느정도 되고있는지 그리고 클릭률 등은 잘 나오는편인지 소재구성이나 저희 랜딩이랑 키워드랑 어느정도의 연관성이 있는지 등 체크하면서 기본적인 로직 위주로 챙겨봐야될거같습니다. 작업을 한다는걸 듣긴했는데 저는 경험해본적이 없어서 어떠한 원리와 과정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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