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탐구하는H탐구하는 H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채택답변1. 자사툴 2. 보라웨어 3. 스마트로그 보라웨어 많이 쓰고있긴합니다. 입찰가 조정 주기가 짧아서 순위 고정하기가 편해서요
검색광고
답변파워링크 이미지보다 플레이스 정보 연동시켜서 아래에 주르륵 뜨는게 더 가독성 좋을거에요 광고주측이랑 조율해보세요
파워링크네이버네이버광고
답변브랜드 애널리틱스 내에서 전체적 유입 현황에 대해서 다 체크 해보시는게 빠를것 같습니다.
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광고네이버광고네이버
답변문자메시지에 기재된 url에 utm 붙여서 던지시면 소스 유실되지않는다면 GA에서 정상적으로 체크될것 같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구글광고구글태그매니저GA
답변네네 전환별로 서로 다른 가치로 설정해두시면 됩니다
구글쇼핑
답변한군데에서 총괄로 하는 경우도 있고, 각 매체마다 대행사 다르게 두고 보시는곳들도 있고 각각의 사정이나 보시는 관점에 따라서 운영을 달리하시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담당자님께서는 각각의 영역마다 대행사 다르게 두시는게 차라리 나아보이긴하네요
퍼포먼스마케팅광고대행사
채택답변네이버 클린센터내에서 의심 ip 등록해서 환급신청이 가능한데 사실상 이미 들어온 이력을 이제와서 스크립트 적용한다고 체크되는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이라도 대행사 서비스 또는 유료프로그램 결제해서 사용하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쇼핑검색 또는 스토어 랜딩으로 연결한 광고..
스마트스토어무효클릭검색광고예산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간만에 뵙습니다. CTR과 전환율이 이미 어느정도 개선이 이루어진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품질지수 향상을 위해 노력할수있는 방향을 일부 정리해보겠습니다. 1. 사용자 체류시간 & 이탈률 개선 - 랜딩페이지 개선 : 직관적인 UI / UX 구성으로 구매전환까지 자..
스마트스토어네이버광고네이버쇼핑광고
답변모수가 클수록 우리 광고를 보여줄수있는 사용자가 많아지는부분이다보니 상대적으로 cpc가 낮아지는 경향이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GFA네이버광고
답변쪽지드렸습니다!
유튜브광고유튜브조회수광고
답변nt 파라미터 적용하셔서 스토어센터 에서 매출 체크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구글애즈전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네이버 검색, 구글애즈 집행중이라고 말씀주셨는데 그부분 외로도 추가적으로 진행해볼수있는 매체 및 전략 관련해서 제 의견을 전달드려봅니다. 1. 링크드인 광고 게재 - b2b 대상 인원들에게 보여지는 광고형태로 노출하였을때 성과가 나쁘지않게 나타남 ..
B2B플랫폼광고매체인하우스
답변홈페이지 제작업체 통해서 관리자 링크랑 id / pw 전달 받으셔야 할것 같은데 제작업체쪽이랑은 연락 안되시나요??
프리미엄로그분석전환추적검색광고html
답변브랜드검색광고가 아니라 일반영역에서 저희 브랜드의 일부 제품군이 안보이신다는걸까요?
네이버쇼핑검색
답변칠가이 귀엽네요 ^_^
저작권GFA
답변가능은 합니다 권장하진않습니다만 불법 의료광고로 신고당할소지가 많아서요
구글애즈의료광고의료심의
답변안녕하세요, 간만에 뵙습니다 :) 비법정계량단위는 어떻게 좀 해결이 되셨나요? ㅠㅠ... 회사의 특성일수도 있고, 마케터마다의 차이일수도 있습니다. 저도 대행사 마케터이지만 제안드려서 광고를 맡게되면 이전 데이터를 토대로 성과를 개선시킬수있는 방향으로 세팅을 조정..
광고대행
채택답변매체설정에서 파트너 항목이 꺼져있거나 노출제외로 설정되어있으실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네이버광고파워링크
답변히스토리를 정확하게 알아야될거같은게 관심고객 구매했던거 아닌가요? 구매했던곳에서 계정 정리했다면 줄어들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절대 아무 이슈없이 수백단위로 매일 줄어들수가 없어요. 관심고객 구매한게 문제가 아니라면 어떤 이슈 있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저희나라 ..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네이버관심고객수알림받기
답변NT 파라미터로 URL 만들어서 반영하시면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 통계 - 마케팅 분석 - 사용자 정의 채널 들어가시면 어떤 캠페인의 어떤 세트를 통해서 유입되었고 판매가 되었는지 측정 가능합니다. 말씀주신 방법은 제가 잘몰라서요.
메타스마트스토어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GROW
8순위올리기전문
9bcheck
10MRES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bcheck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