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안팀장안팀장
채택답변말씀드려서 통합계정내에서 캠페인 구성으로 광고 진행해드렸던 부분이여서 애즈계정 새로 생성하셔야되는 부분 안내드려야지요.... 기존 세팅이나 데이터를 통째로 옮길수는 없답니다.
GA키워드광고
채택답변ga 획득보고서에서 태그 설정하신거 주요이벤트로 설정해두시고 어떤 매체에서 어떤 이벤트 발생되었는지 체크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워딩으로만 보았을때 이해 어려우시다면 쪽지 주시면 ga보고서 화면 보여드리면서 설명해드릴게요
구글태그매니저
답변블로그 119선배님 말씀이 맞습니다. GTM 스크립트 적용하고 아마 GTM내에서 GA4랑 연결되어있으실거에요. 상수랑 태그쪽에 GA4 ID 연동되어있는 항목들 있는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GA4구글태그매니저태그
답변비즈머니 잔액 부족으로 계정잠김 상태로 확인 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에서는 광고주님의 검색광고가 비즈머니 잔액을 초과하여 과금이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예상되는 과금액을 미리 계산하여 광고의 잠김을 결정하는 기준 금액을 예상과금액 이라고 합니다. 해당 예상과금액..
네이버검색광고파워링크
답변안녕하세요! 구글애즈내에서 추천 - 자동적용 들어가시면 키워드 자동 추가 되는 기능 있는것으로 아는데 혹시 해당 화면 말씀하시는게 맞을까요?
검색광고구글애즈
채택답변소스값에 매체 넣으시고 미디엄에 체크할때 원하시는 항목으로 입력하시면 ga 소스 / 매체 보고서에서 보기 편해용
UTMGA
답변리뷰노트로 하시면 무료로 체험단 모집가능하긴해요 저는 리뷰노트도 추천해요
체험단리뷰블로그
답변전환가치 최대화 했다가 cpc 3만원 찍히는거 보고 이번생에는 다시는 안하기로 다짐했습니다.
채택답변절대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보통 이런식으로 광고계정 해킹 많이 당하시는 편이에요
페이스북계정
채택답변균등배분으로 노출시 쇼핑이신거보니 24시간 전부 노출하실거 같은데, 일예산 나누기 24로 각 시간별로 예산을 배분해서 운영되는 부분이다보니 1,2클릭만 눌려도 1시간동안 노출이 안되는등의 문제가 생기는부분입니다. 광고 안꺼지는선에서 최적화해서 적정 cpc 찾으셔야해요
네이버광고검색광고예산스마트스토어네이버
답변최대 cpc 설정 하셔서 틀어막으셔야 될거같으신데요 통화 가능하시면 쪽지 남겨주세요 전화로 설명해드릴게요
구글GDNCPC
답변유튜브 브랜디드 컨텐츠에 적지않은비용을 쓰신다는건 그만큼 어느정도의 퀄이 나오는편이라는것인데, 광고비용을 +@로 태우는부분은 당연히 노출량 자체를 더욱더 폭발적으로 늘려서 보여주고 싶어하시는것으로 보입니다. 실질적 구매 또는 유의미한 액션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을..
광고유튜브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네이버 GFA 카탈로그로 집행시 저런식으로 노출된답니다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쇼핑검색에서의 키워드는 해당 상품명과 카테고리 구분에 따라서 자동적으로 매칭됩니다 쪽지주시면 그룹핑 어떻게 나누는지 보여드릴게요
쇼핑검색네이버광고
채택답변소재 복사하셔서 해당키워드외에 모든키워드 제외하시고 한개 키워드만 매칭되어있는 소재 cpc 조정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답변근육돌이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최대 cpc 설정 왠만하면 디스플레이 캠페인 외에는 안건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구글애즈
답변1. 타겟팅을 너무 타이트하게 잡으신건 아닌지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을거같습니다 모수가 너무 적으면 광고자체가 안돌아가기도 합니다 2. 소재 테스트 하실때에는 균등으로 배분하시고 소재효율 좋은것만 따로 빼서 돌리시는게
GFA성과형디스플레이네이버광고
답변시기적 이슈도 물론 있을수 있지만, 경기 불황도 어느정도 한몫했다고 생각해요. 아무이유없이 성과 내려가고있는 업체들도 몇군데 있어서...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앱 나오기전에 미리 네이버 쪽에서 성과 한번 체크해보는건 어떠세요?
광고광고비
답변어쩔수 없어요
GDN
답변1. CTR(클릭률)이 떨어지는 이유 1) 우리 상품 단가가 타업체 상품들에 비해서 매력이 없을때 2) 확장소재 미활용 3) 매칭된 키워드 중에서 노출만되고 클릭은 없는 불필요한 키워드 체크 - 중요 2. 입찰가 올리면 노출도 더 많이되고 광고비 더 많이 소진될수있으나, 쓰는만큼 무..
쇼핑검색네이버광고스마트스토어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굿도메인
3테라그로스
4blog119
5bcheck
6마아크루
7젤리얌
8탐구하는H
9마케터제리
10오드비
1굿도메인
2테라그로스
3마아크루
4MRES
5blog119
6bcheck
7탐구하는H
8마케터제리
9MKTjun
10야호붕붕대장
1테라그로스
2마아크루
3굿도메인
4bcheck
6M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