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답변메인 소재 상품에 대해서 매칭된 키워드 체크해서 그룹핑해야될거같아여 전화되시면 전화로 설명해드릴게요
스마트스토어쇼핑검색
답변정책위반사유 관련해서 애즈 지원팀에 문의하고 이의신청하고 지지고 볶고 싸우고 다른소재로도 세팅해서 올려보고 발광하면서 돌리다가 계정 정지되고나서 풀리면 머신러닝 다시 돌아가고 스트레스 받아서 정책위반 걸릴만한사항 최대한 피해서 돌리고있어요 뷰티업종입니다 ㅠ
구글애즈GDN
답변보통은 태그매니저로 트리거 설정하고 어떠한 행동을 전환으로 잡을지 태그를 만들고 태그매니저 스크립트 홈페이지에 적용 ga와 태그매니저 연동 쉽게 설명이 안되여… 네이버처럼 로그분석기 설치팀에 요청만 하면되는게 아니라 스크립트도 직접 심고 전환경로도 직접 설정하고 해야..
구글
답변지역 및 키워드에 따라 소요되는 금액의 차이가 있습니다. 동일 지역 동일 키워드임에도 업체마다의 월보장금액이 차이가 있는부분은 남기는 마진금액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네이버스마트플레이스네이버상위노출네이버지도
답변통합검색 파워링크탭에서 보여지려면 그만큼 키워드 입찰가 상향하셔서 10순위 이내로 노출시켜야합니다.
파워링크
답변카카오 검색광고의 경우 다음을 메인으로 여러 제휴된 검색매체를 통해서 노출되는 부분이며, 파워링크도 이와 동일합니다. 업종마다의 차이는 있지만 요즘은 구글쪽으로 비중이 많이 늘어나고있는 추세입니다.
카카오광고카카오검색광고
답변대행개념이 아니라 그냥 세팅하는거 지인분꺼 도와드리는거면 관리권한만 받아서 하시면 될거같은데 작성자님은 프리랜서인건가요?
GA구글애즈구글
답변쪽지드렸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장난
답변예산안을 잡는부분은 저희 업체들의 업종과 상품에 따라 달라집니다. 1. 보통 짧은기간에 집중적으로 예산을 투여하는경우 - 시즌성을 많이 타는 업종의 경우 2. 긴시간동안 적정예산 배분하여 운영하는경우 - 시기마다 꾸준히 구매의도 고객의 유입이 있을수있는 업종 이..
캠페인운영예산
답변전환추적이 어려운경우 전환가치 극대화 및 전환수 최대화는 목적지 없이 차량운행을 하는것과 동일하다고 생각됩니다. 입찰전략 클릭수 최대화로 가져가되 세그먼트로 정밀하게 타겟 잡으시길 권장합니다.
구글애즈
채택답변1. 운영가능 캠페인 일예산 한도내에서 자동적으로 계정내 광고비가 소진되는형태 2. 캠페인별로 충전은 불가능합니다.
광고비구글광고
답변업종마다의 차이점은 있지만 cpa로 끌어온 데이터가 잘추려지지않는다면 CPC로 매체 선택 잘해서 타겟 세팅 세밀하게 돌려보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해요. 어떠한 업종인지 현행 어떻게 돌아가는지 본다면 좀더 디테일하게 말씀드릴수있을거 같아요
답변전환추적과 별개로 캠페인 정상운영 가능한상태라면 좀 기다려보셔야될듯합니다. 전환측정안되는 상태에서도 광고게재는 엄청 잘되거든요 ㅎ…
구글GDN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태그매니저도 권한 부여받아야 설정값 볼수있으며 태그 지정해둔부분이 있다면 캠페인 생성하고 전환태그 적용만 하면됩니당
구글태그매니저
채택답변제품 판매등과 연관된 쇼핑업종이 아닌 문의 업종의 경우 통상적으로 CPA(전환당 비용)로 광고 성과에 대해서 측정하곤합니다. 객단가가 높은 의뢰건으로 문의를 유치하고 계시다면 실제 견적의뢰를 전환으로 잡아서 성과 체크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어요. #제작의뢰를 받으시는거라..
마케팅
답변네 맞습니다! 견적의뢰 도중에 계약이 빠그라지는경우도 있겠지만 그래도 제일 구매에 가깝게 도달했던부분이 견적의뢰 이기에 견적의뢰 건수로 측정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채택답변제가 맡고있는업체명은 공개 못해드리고 예산안은 공유해드릴게요 1페이지 상단노출 기준으로요 쪽지 드리겠습니다.
네이버SEO구글예산
채택답변배너 소재에 대한 효율을 체킹하고 싶으신거라면 GDN 캠페인 별도 구성하여 각각의 소재 성과를 비교하시는게 맞습니다. 피맥스 캠페인은 디스플레이 노출외에도 구성된 에셋에 따라서 여러 방향성으로 노출을 시키기 때문에 온전히 배너광고에 대한 효율측정에는 부적합합니다.
GDN캠페인AB테스트
답변이미지형 서브링크 안되는 업종은 플레이스 이미지 끌고와서 하는거에욥
네이버파워링크이미지확장소재
답변캠페인 1개에 모바일 피시 광고그룹 구분해두신거죠?? 예산소진으로 인한 중단으로 광고게재 자주 꺼지시나요??
마케터키워드네이버파워링크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혁순
2GrooveHJ
3테라그로스
4근육돌이
5새싹3
6SSOSSOhi
7김완진
8그룹토깽이
9blog119
10미취니
1테라그로스
2새싹3
3blog119
4메타마케팅연구소
5MRES
6근육돌이
8NICEBIG
9groove혁순
10두리엉아
1메타마케팅연구소
2blog119
3새싹3
4테라그로스
6윾넨
7두리엉아
8마케팅갱
9김완진
10랭크업리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