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채택답변1. ga4 보고서에서 paid 붙어있는 항목에서 타 국가 노출되고 있는지 확인 2. 대한민국으로 설정되어있어도 현재 위치 및 관심도로 되어있으면 국내 모수 적으면 해외로도 게재됩니다. - 대한민국으로 세팅, 현재위치 및 관심도로 되어있었는데 인디아로 노출되었었습니다. 3. 위 내용..
구글애즈무효클릭구글애널리틱스구글광고GA
답변홍보문구 끄시고 5순위 이내로 들어가면 왠만하면 플레이스 확장소재가 우선 노출되실거에요
플레이스네이버광고파워링크네이버플레이스확장소재
채택답변본인 사업자 계정으로 광고운영 하시면서 광고주 인증하시면 본인 브랜드로 검색했을때 노출됩니다. 저렇게 나오는경우는 보통 광고대행사 계정으로 운영할때 나오는것으로 알고있어요.
GA구글애즈광고투명성센터광고
채택답변구글지도에서 비즈니스 등록하시고 피맥스로 세팅하시면 광고구좌로 노출가능할거에요!
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위분 의견이 맞습니다. 방문 180일이내 타겟과 고객여정타겟이 겹치는 교집합 인원 제외하고 저렇게 표기되는것이며 양쪽다 타겟으로 게재되는거 맞습니다.
GFA맞춤타겟잠재고객
답변광고로 인한 품질지수는 광고로 인한 활동으로 집계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트래픽 작업이 일반영역에서의 작용은 기대할수있으나 광고적인 효율(품질지수 향상 등)이 상승할것으로 보이진않아요
광고품질지수
답변제가 나름 좀 고민을 해봤는데요 유입될떄마다 무효클릭 ip꽂아서 광고 노출안되게끔 하면 진짜 신규만 받을수 있을지도요? ㅋㅋㅋㅋㅋㅋ.... 장난반 진담반입니다.
네이버파워링크
답변utm 소스 어떻게 적용하셨는지 볼수있을까요?? 소스 유실로 표기안되는걸수도있어서
GA4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구글애즈내에서 결제정보 변경은 우선 관리자 권한이 있어야 가능하기 때문에 액세스 및 보안에서 권한 여부부터 먼저 체크해보셔야합니다. 관리 권한이 있는 상태라면 결제 - 설정 - 결제방법 추가를 통해서 신규 결제수단을 등록해서 기본 결제수단으로..
구글애즈구글애즈결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성과측정 떄문에 많이 바쁘신것으로 보이네요 견적당 비용으로 보시는게 그나마 1순위 kpi라고 보여지고, 메인급 키워드의 경우에는 클릭당 비용이 너무 비싼데 그만큼 견적이 나오지않는다면 사실 효율이 좋다고 보기엔 어렵다고 보시는게 맞아요.
키워드광고네이버검색광고구글광고견적당비용CPC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네이버 파워링크 세팅 및 관리의 경우 대행사 맡기셔서 하셔도 무상으로 관리 받으실수있기 때문에 저는 대행사 통해서 하시는게 오히려 편하게 관리 가능하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운영할경우 5% 비즈쿠폰이 발생되지만 사실 5%보다 세팅 및 관리를 유..
네이버네이버검색
채택답변1. 전환(견적)당비용 1순위로 보시는게 맞습니다. 2. 실질적 전환 발생외에도 저희 홈페이지내에서 세부지표로 참고할수있는 세부전환(전화 버튼 및 견적 페이지 도달 등) 세팅해서 무조건 견적낸사람 외에도 세부적인 행동이 있었던 건수도 체크 3. 우리 업체 검색량 쿼리 증가하는지 확..
광고광고대행사광고비구글광고네이버광고
채택답변확장소재 - 플레이스 정보 입니다. 광고주께서 스마트 플레이스 만들어서 이미지 넣어주시고 그걸 검색광고 비즈채널에 등록 그리고 확장소재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파워링크
답변노출되는 형태 그냥 애즈 대시보드내에서 광고 들어가서 미리보기 보여지는걸로 확인하시면 되지않을까 싶어요 vpn 우회안되면 사실 미국에서 검색되었을때 보여지는걸 확인하는게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구글애즈
채택답변1. 자사툴 2. 보라웨어 3. 스마트로그 보라웨어 많이 쓰고있긴합니다. 입찰가 조정 주기가 짧아서 순위 고정하기가 편해서요
검색광고
답변파워링크 이미지보다 플레이스 정보 연동시켜서 아래에 주르륵 뜨는게 더 가독성 좋을거에요 광고주측이랑 조율해보세요
파워링크네이버네이버광고
답변브랜드 애널리틱스 내에서 전체적 유입 현황에 대해서 다 체크 해보시는게 빠를것 같습니다.
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광고네이버광고네이버
답변문자메시지에 기재된 url에 utm 붙여서 던지시면 소스 유실되지않는다면 GA에서 정상적으로 체크될것 같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구글광고구글태그매니저GA
답변네네 전환별로 서로 다른 가치로 설정해두시면 됩니다
구글쇼핑
답변한군데에서 총괄로 하는 경우도 있고, 각 매체마다 대행사 다르게 두고 보시는곳들도 있고 각각의 사정이나 보시는 관점에 따라서 운영을 달리하시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담당자님께서는 각각의 영역마다 대행사 다르게 두시는게 차라리 나아보이긴하네요
퍼포먼스마케팅광고대행사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진정성있는마케팅
2BGROW
3blog119
4MRES
5망구망구
6필도
7와쿠이
8윾넨
9에이블팀
10피앤엠컴퍼니
1BGROW
2진정성있는마케팅
5윾넨
7마아크루
8피앤엠컴퍼니
10테라그로스
1blog119
3MRES
4진정성있는마케팅
7에이블팀
9망구망구
10와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