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안팀장안팀장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채택답변파비콘입니다. 비즈채널에서 저희 웹사이트 파비콘 수집상태 체크해보시면 될듯합니다. 이미지 첨부하였습니다.
파워링크네이버검색광고키워드광고
답변담당자님 안녕하세요! 확장소재 세팅할수있는걸 전부 on해두면 노출이 안되는 확장소재가 있을수있어서 왠만하면 딱 보여졌으면 하는 확장소재만 반영하시는걸 건의드리고 홍보문구와 서브링크는 같이 노출이 가능한 부분이기에, 다른 확장소재 off 해보시고 노출지면 체크해보시면 ..
파워링크네이버링크
답변항상 답변주시는 내용들 잘보고 배우고있습니다. 완진보스님 기재해주신 내용으로 조율 잘해서 말씀나눠봐야될거같네요 ㅠㅠ 디테일하게 답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에스테틱
답변영업 어떻게 하는건지 저도 까먹었습니다 ㅠ.... 요즘 영업 너무 힘들긴하네요
영업신규블로그마케팅블로그실행사블로그
채택답변제외키워드 설정에서 매칭된 키워드 리스트보시고, cpc 다르게 가져갈 키워드만 남기고 나머지 제외키워드 해두시고 cpc설정 / 동일 소재로 위에 사용 키워드만 제외하고 cpc 설정 매칭된 키워드 별로도 그룹핑하시면 cpc 다르게 가져갈수있을거에요 화이팅
네이버쇼핑네이버SEO
답변대표키워드 정상적으로 보여지는것으로 보아 확장소재 정상적으로 반영하신것으로 보여지는데, 노출되는 파워링크 지면, 스마트 플레이스내 이미지 상태 캡처하신것 볼수있을까요?
파워링크플레이스네이버네이버광고
답변제외키워드 설정에서 매칭키워드 이상한거 매칭된거 있는지 ctr도 품질지수에 영향 미치는부분이여서 실구매의도와 멀어보이거나, 실매출에 기여하는바가 적은 효율 안좋은 키워드는 제외키워드로 설정하셔야합니다.
쇼핑검색품질지수화장품
답변운영 매체의 전환세팅과 GA4에 반영된 이벤트가 동일한 방식으로 측정하고 있는지 확인부터 먼저 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GA
답변utm 넣었다고 당일부터 바로 집계되는게 아니여서 애널리틱스 집계되기까지 24~48시간정도 보통 소요되더라구요. utm 자체를 잘못 입력하신걸로 보이진않아요. 넣은지 얼마안되셨으면 조금만 기다려 보시는게 맞을거같습니다.
UTMGA4구글애널리틱스
채택답변마케팅에서의 오가닉 매출이란 자연적 유입을 통한 매출발생 광고영역이 아닌 일반영역으로의 유입으로 매출이 잡힐수있다는부분을 말씀하시는걸로 보이며, 업체 입장에서는 굳이 광고비 안태워도 자연유입으로 매출발생하면 너무 좋아하실수 있지만, 담당 마케터 입장으로서는 광..
오가닉매출매체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마케팅에서 통상적으로 만드는 느낌은 아니긴한데 아마 대표님께서 생각하셨을때 담당자님이 작업하였을때 퀄리티가 제일 좋을것 같다고 판단하신것같아요. 일 잘하는 사람이 많이 갈릴수밖에 없는 숙명이라고 생각하시고 받아들이셔야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
회사소개서
채택답변구글 디스커버 쪽에 노출되는것으로 보아 디맨드젠 캠페인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며, 디맨드젠의 경우 게재위치에 대한 개별설정이 불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안드로이드AOS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간만에 뵙습니다. 혹시 어떤 부분 때문에 찾으시는거에요?? 일단 전 아니긴합니다 ㅋㅋㅋ....
대행사가맹마케팅
답변타겟층에 따라 어떤 매체가 효율적일지 대략적으로 정의는 할수있으나, 정답은 없습니다. 다음이 더 좋을수도 있어요. 네이버 cpc 시장 자체가 너무 과열되서 전환당 비용이 말이 안될정도로 올라간 상황이여서요. 현재 전환값을 db수집으로 체크하시는건지 문의글 남겼을때로 잡는지 전..
네이버키워드광고다음키워드광고
채택답변해당 페이지에 스크립트 적용되어있다면 연결 url에 utm 소스 심어주기만 하시면 애널리틱스에서 집계 되실겁니다.
UTM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의류 / 주얼리 쇼핑몰 운영중이시라면 인스타 매체에 고객 DB 활용해서 타겟팅 잡아서 운영해보는 부분도 고려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인스타의 경우 소재가 크게 작용하는 매체이지만, 타겟팅도 중요하기에 해당부분으로 권유드려보고 싶습니다. 메인상품과 ..
고객정보마케팅마케팅crmcrm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신뢰할수없는주장” 으로 캠페인 정지될 확률 58,000퍼입니다.
유튜브
답변키워드 마스터에서 확인하실 키워드 다 넣으시고 엑셀 다운로드 하시면 편하실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하시는거 같아서 이걸로 추천드려요!
네이버키워드검색
채택답변타겟팅 타이트하게 잡아서 실제 구매의도가 있는 소비자에게 노출되면 어느정도는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릴스, 인스타 스토리, 쇼츠를 보는사람이 워낙 많은 시대이니까요. 릴스에서 알고리즘 타고 성형외과 원장님이 이멀전시 춤 추는게 계속 나와서 웃겨서 팔로우 하..
숏폼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파워컨텐츠 소재 / 키워드 검토 승인 되었는데 노출이 안되신다면 혹시 해당 화면에 어떻게 노출되는지 볼수있을까요?
네이버파워컨텐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김완진
3blog119
4바이너리애드
5젤리얌
6인플루언서컴퍼니
7뽀물뽀석
8시치
9쭈실장
10도비개발자
3바이너리애드
4뽀물뽀석
6오늘그리고내일
7blog119
8잠깐들림
9bcheck
10쿠링마케터
1뽀물뽀석
2바이너리애드
3젤리얌
4MRES
5김완진
6blog119
7인플루언서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