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답변쇼핑광고 영역에서 질문자님 업체의 상품이 1순위로 광고영역에서 노출되기를 희망하시는걸까요?
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탭
답변잡아두어야할 목표는 토깽이님이 남겨주신 지표처럼 어느정도 잡아야될 kpi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얼마 파나요? 는 질문 자체가 성립이 어려울수있습니다. 소재 / 타겟팅 / 예산 / 금액 / 브랜드 등 차이가 발생될수있는 항목이 너무나도 다양하기 때문에요
메타화장품
답변이미지 - 클립아트코리아 / 프리미엄 없는 계정으로 유튜브 새로고침하시다보면 GDN / 디맨드젠 소재 띄워서 광고하는 업체들 소재 체크 카피 - 카피는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저는 여러개 업체마다 각각 소구점이 달라서 브랜드 자체 이미지와 업종 참고해서 짜는편이여서
채택답변광고 플랫폼 내 도구 - 이력관리 에서 체크 가능합니다.
네이버광고네이버파워링크
채택답변타겟팅 어떻게 세팅되어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셔야 할것같습니다. 담당자님께서 직접 파워링크 검색해보았을때 보이지않았다면 담당자님이 타겟팅에 들어가지않는 상황이실수있으며, 유난히 노출 / 클릭이 나오지 않는 키워드의 경우 파워링크가 제일 상단에 노출하는게 아닌 다른 카테..
네이버광고파워링크노출
채택답변저희 상품이 어떤 상품인지 어떻게 광고 시스템에서 세팅되어있는지 등 어떤 매체가 제일 쇼핑쪽으로 성과가 좋은지 단정할수는 없습니다. 네이버 쇼핑 관련으로 최근에 질문이 잦으신편으로 보여지는데 괜찮으시다면 세팅적인 부분 한번 체크해드려봐도 괜찮을까요?
cpc광고CPC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효율
답변1. 이의신청하면 풀어줍니다 2. 신규 계정 만들어서 구성하셔도 됩니다. 3. 계정 락 걸렸는데 금액 있으신거죠? 환불 신청하실수있습니다.
구글광고
채택답변GA4로 측정하게되시면 GTM으로 태그 만들어서 지정하게 되실텐데 홈페이지내에 예약으로 넘어가는 버튼이 있다면 그부분으로 버튼식으로 전환 수집 가능할것으로 보여지며, 네이버 매체만 운영하는것이 아닌 미디어 믹스로 여러매체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UTM 소스 활용하시어 GA4로 측정하..
GA4
채택답변유입경로가 그렇게 찍힌다는건 해당 사이트에서 저희 홈페이지로 접속할수있는경로가 있다는것일텐데 혹시 광고 어떤 매체들로 운영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홈페이지접속차단유해사이트트래픽초과
답변순수하게 검색광고의 경우 구글이 CPC 훨씬 낮게 체크되는부분이며,현재 대행사 직원분이 말씀하시는 내용은 네이버 배너매체 GFA와 구글 배너매체 GDN의 CPC 차이가 크지 않음을 말씀하시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GFA와 GDN의 타겟팅 및 노출지면의 차이는 분명히 있기에 GFA에서 충분한..
답변쪽지드렸습니다.
키워드광고네이버광고광고팁판매전략팔고싶다
답변경쟁업체들과의 단가차이 및 타겟팅 / 상품에 매칭된 키워드 중 광고비 소진만 되고 실구매가 없는 키워드는 없는지 복합적으로 체크 해보셔야 합니다.
답변블라인드요 ㅇㅅㅇ
인사과총무과
채택답변기기 노출이 pc가 오프되어있는게 아니라면 pc지면에 노출될수있는 사이즈의 소재가 적용되지않아 노출되지 않는부분일수있습니다.
구글애즈
채택답변쇼핑검색광고 운영하시는것으로 보이는데 각 상품(소재)별 카테고리 / 상품명에 따라서 키워드가 매칭되는 방식으로 광고가 운영됩니다. 제외키워드 관리 들어가보시면 현재 저희 소재에 매칭된 키워드 목록 체크하실수 있으실거에요
네이버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키워드분석CPC키워드찾기
답변타겟팅 문제로 보여요 무분별하게 노출이 되다보다보니 노출량은 많은데 클릭은 니즈있는 고객들에게만 클릭이 되는부분이니까요 저희 업체 주요 고객층에 대한 데이터 모수 체크하셔서 타겟팅 잡으시면 CTR / 로아스 둘다 잡으실수 있으실거에요 논타겟인데도 400% 로아스 나오는 소..
페이스북
채택답변완전한 정답은 없습니다. 클릭수 최대화로 운영하였을떄 효율이 좋을수도 있고 전환수 최대화로 돌렸을때 효율이 좋을수도 있습니다. 저희의 업종, 경쟁사 유무 등 모든걸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입찰전략 설정하셔야하며, 전환수 최대화로 진행하게될경우 평균 cpc 자체가 높게 형성되기..
GA구글
답변동일 소재 동일 기기로 성과 테스트해서 비교해보시는게 좀더 정확하게 비교가 가능할것으로 보여져요
타불라
답변1. 네이버 광고대행(파워링크, 쇼핑광고, GFA 등등), 카카오 모먼트, 모비온 등 국내매체의 경우 대행권을 가지고 있는 공식대행사의 경우 무상으로 관리 2. 블로그 관리 / 구글 / 영상제작 및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등의 경우 업체마다 차이는 있지만 금액 발생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가격비교
답변쇼핑검색광고 진행중이신것으로 보여지는데, 보여지는 이미지에서 우측상단에 기본설정 누르셔서 전환 매출액, 광고수익률 까지 체크하셔서 성과 체크하셔야 합니다. 전환 매출액 : 우리 상품이 팔려서 얼마의 매출이 발생했는지 광고수익률 : 광고비 대비 몇 퍼센트의 효율을 보고..
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분석키워드광고품질키워드광고방법키워드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김완진
3blog119
4젤리얌
5바이너리애드
6시치
7뽀물뽀석
8인플루언서컴퍼니
9zhzh
10쿠링마케터
2바이너리애드
3김완진
5뽀물뽀석
6blog119
7잠깐들림
8zhzh
9오늘그리고내일
1바이너리애드
2뽀물뽀석
3MRES
5김완진
7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