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필도Trigger Point 필도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답변안녕하세요, 간만에 뵙습니다 :) 비법정계량단위는 어떻게 좀 해결이 되셨나요? ㅠㅠ... 회사의 특성일수도 있고, 마케터마다의 차이일수도 있습니다. 저도 대행사 마케터이지만 제안드려서 광고를 맡게되면 이전 데이터를 토대로 성과를 개선시킬수있는 방향으로 세팅을 조정..
광고대행
채택답변매체설정에서 파트너 항목이 꺼져있거나 노출제외로 설정되어있으실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네이버광고파워링크
답변히스토리를 정확하게 알아야될거같은게 관심고객 구매했던거 아닌가요? 구매했던곳에서 계정 정리했다면 줄어들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절대 아무 이슈없이 수백단위로 매일 줄어들수가 없어요. 관심고객 구매한게 문제가 아니라면 어떤 이슈 있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저희나라 ..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네이버관심고객수알림받기
답변NT 파라미터로 URL 만들어서 반영하시면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 통계 - 마케팅 분석 - 사용자 정의 채널 들어가시면 어떤 캠페인의 어떤 세트를 통해서 유입되었고 판매가 되었는지 측정 가능합니다. 말씀주신 방법은 제가 잘몰라서요.
메타스마트스토어
답변안녕하세요, 대표님. 일반적으로 생각하실수있는점에 대해서 정확하게 말씀을 주셨네요. 우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1. 퍼포먼스 대행사는 주로 어느 정도 규모부터 활용하기 시작할까요? 미니멈 금액 같은 것들도 있을까요? - 보통 예산에 따라서 대행사..
스타트업대행사페이스북
채택답변다차원 보고서 내 검색어 - 하이픈으로 조회되는 케이스 정리된 링크 전달드립니다. https://help.naver.com/service/19459/contents/8369?lang=ko
검색어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간만에 뵙습니다! 쇼핑검색 광고 구좌가 아닌 같이 노출되는 일반 영역에서의 순위를 말씀하시는거라면, 단순 워딩 조정만으로는 순위 상승이 어렵습니다. 구매, 유입, 리뷰 등 복합적인 로직에 의해서 노출되는 개념인 부분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검색쇼핑검색순위
답변검색파트너에서 유의미한 성과(판매, 문의, 전화버튼 클릭 등)가 나쁘지않게 나오고 있다면 무조건 노출매체 건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구요. 검색파트너에서 성과없이 노출비중만 크게 차지하고 있다면 차라리 아예 끄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구글애즈키워드광고
채택답변실적최대화 캠페인의 경우 게재지면에 대한 자체적인 설정 자체가 어렵습니다. 성과가 너무 박살난것으로 보여지는데 에셋 소재 꾸준히 조정하시고 실적최대화 단일로만 구글광고를 게재하고 계시다면 성과 뽑아내기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GA구글구글애즈구글광고
답변저도 콜영업 돌아버릴거같아서 아이보스도 병행하고 있는데 쉽지않긴하네요 쩝...
공식대행사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보통 이벤트 태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체크할때에 1. 태그관리자 미리보기를 통해서 태그 실행 여부 체크 2. ga4 디버그뷰에서 주요이벤트로 들고온 이벤트 태그가 정상적으로 찍히는지 체크 2가지 사항을 통해서 체크할수있으며, GTM에서 만든 이벤트..
구글애즈
채택답변제가 영상제작쪽 프로덕션을 2군데 맡아서 하고있는데 정확하게 3만원 일예산으로 운영하시는 프로덕션 이 있어요. CPC 1~2만원대로 2번 클릭받고 꺼지는거보다 3~5천원대로 구성하시되, 롱테일 키워드 위주로 세팅하셔야 합니다. 영상제작, 영상제작업체, 홍보영상제작 메인급 키워드는 1~3..
파워링크
답변메타 광고관리자 들어가서 지원팀으로 문의해보시는게 더 빠르실것같아요.
메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1건의 실직적 문의 발생까지 사용된 금액이 너무 과하네요... 전환당비용 낮추시려면 실적최대화 말고 검색광고 / 배너 형태로 게재하시고 성과 떨어지는 키워드 및 소재 체크하면서 효율 체크하시는게 나을듯 보여요.
구글애즈실적최대화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자사몰 내에서의 카테고리 및 상품에 대한 변경이 있을경우 연동되어있는 광고에 영향을 미칠수있습니다. 쇼핑 파트너센터에서 집행하시는 광고는 박스형 광고 게재하고 계신걸까요?? 네이버 광고의 경우 공식대행사 통해서 진행하게되면 무상으로 관리 도움받으..
쇼핑검색네이버네이버광고카페24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는 사실 실적최대화 캠페인을 단일로 돌리는거보다는 검색 / 디스플레이로 어느정도 성과에 따른 학습이 되어있는상태에서 실적최대화 운영을 제안드리는 편이긴 합니다. 아무런 성과가 나타나지않고 계신 실정이라면 디스플레이 또는 검색광고를 통해..
구글애즈글로벌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지난번 질문 이후로 간만에 뵙습니다 ^_^ 구글애즈에서의 전환추적을 위해 홈페이지 내에 스크립트를 적용해야 하는 상황으로 보여지네요 태그관리자 통해서 전환 액션 생성하시는중인걸까요?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1. 네이버 키워드 광고 (파워링크) 2. 네이버 반응형웹광고 3. 카카오 모먼트 4. 메타 광고 5. 구글 광고 (유튜브/배너 등) 1~3번 매체의 경우 공식대행사에서 무상으로 관리가 가능한 부분이며, 4~5번의 경우 해외 매체이다보니 마크업 비용이 발생하는..
광고대행사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플레이스 광고의 경우 소재 키워드의 검색량 쿼리가 올라갔다고 cpc가 상승하는구조는 아닙니다. 타 업체에서 그만큼의 입찰가를 조정하였기에 경쟁이 과열되고 있는것으로 보시는게 맞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플레이스플레이스광고평균클릭비용
답변최대 CPC 설정해서 CPC 낮추는게 가능합니다. 하지만 낮아지는만큼 상위게재율이 내려갈수있기에, 현재 성과에 있어서는 영향을 줄수있으며, 현재 전환 측정이 활발한것으로 보이는데 저희업체에서 판단하시는 실질적 성과와 일치하는 전환 세팅인건지에 대한 확인도 필요해보이네..
GA구글애즈구글광고광고광고매체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bcheck
6MRES
7BGROW
8애플개발자
9송디AI
10오늘그리고내일
2열치
3BGROW
4굿도메인
7애플개발자
8마케팅칼잡이
9blog119
10나는야최고마켓터
1BGROW
3bcheck
4애플개발자
5MRES
6굿도메인
7blog119
8김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