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필도Trigger Point 필도
답변안녕하세요, 대표님. 일반적으로 생각하실수있는점에 대해서 정확하게 말씀을 주셨네요. 우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1. 퍼포먼스 대행사는 주로 어느 정도 규모부터 활용하기 시작할까요? 미니멈 금액 같은 것들도 있을까요? - 보통 예산에 따라서 대행사..
스타트업대행사페이스북
채택답변다차원 보고서 내 검색어 - 하이픈으로 조회되는 케이스 정리된 링크 전달드립니다. https://help.naver.com/service/19459/contents/8369?lang=ko
검색어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간만에 뵙습니다! 쇼핑검색 광고 구좌가 아닌 같이 노출되는 일반 영역에서의 순위를 말씀하시는거라면, 단순 워딩 조정만으로는 순위 상승이 어렵습니다. 구매, 유입, 리뷰 등 복합적인 로직에 의해서 노출되는 개념인 부분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검색쇼핑검색순위
답변검색파트너에서 유의미한 성과(판매, 문의, 전화버튼 클릭 등)가 나쁘지않게 나오고 있다면 무조건 노출매체 건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구요. 검색파트너에서 성과없이 노출비중만 크게 차지하고 있다면 차라리 아예 끄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구글애즈키워드광고
채택답변실적최대화 캠페인의 경우 게재지면에 대한 자체적인 설정 자체가 어렵습니다. 성과가 너무 박살난것으로 보여지는데 에셋 소재 꾸준히 조정하시고 실적최대화 단일로만 구글광고를 게재하고 계시다면 성과 뽑아내기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GA구글구글애즈구글광고
답변저도 콜영업 돌아버릴거같아서 아이보스도 병행하고 있는데 쉽지않긴하네요 쩝...
공식대행사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보통 이벤트 태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체크할때에 1. 태그관리자 미리보기를 통해서 태그 실행 여부 체크 2. ga4 디버그뷰에서 주요이벤트로 들고온 이벤트 태그가 정상적으로 찍히는지 체크 2가지 사항을 통해서 체크할수있으며, GTM에서 만든 이벤트..
구글애즈
채택답변제가 영상제작쪽 프로덕션을 2군데 맡아서 하고있는데 정확하게 3만원 일예산으로 운영하시는 프로덕션 이 있어요. CPC 1~2만원대로 2번 클릭받고 꺼지는거보다 3~5천원대로 구성하시되, 롱테일 키워드 위주로 세팅하셔야 합니다. 영상제작, 영상제작업체, 홍보영상제작 메인급 키워드는 1~3..
파워링크
답변메타 광고관리자 들어가서 지원팀으로 문의해보시는게 더 빠르실것같아요.
메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1건의 실직적 문의 발생까지 사용된 금액이 너무 과하네요... 전환당비용 낮추시려면 실적최대화 말고 검색광고 / 배너 형태로 게재하시고 성과 떨어지는 키워드 및 소재 체크하면서 효율 체크하시는게 나을듯 보여요.
구글애즈실적최대화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자사몰 내에서의 카테고리 및 상품에 대한 변경이 있을경우 연동되어있는 광고에 영향을 미칠수있습니다. 쇼핑 파트너센터에서 집행하시는 광고는 박스형 광고 게재하고 계신걸까요?? 네이버 광고의 경우 공식대행사 통해서 진행하게되면 무상으로 관리 도움받으..
쇼핑검색네이버네이버광고카페24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는 사실 실적최대화 캠페인을 단일로 돌리는거보다는 검색 / 디스플레이로 어느정도 성과에 따른 학습이 되어있는상태에서 실적최대화 운영을 제안드리는 편이긴 합니다. 아무런 성과가 나타나지않고 계신 실정이라면 디스플레이 또는 검색광고를 통해..
구글애즈글로벌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지난번 질문 이후로 간만에 뵙습니다 ^_^ 구글애즈에서의 전환추적을 위해 홈페이지 내에 스크립트를 적용해야 하는 상황으로 보여지네요 태그관리자 통해서 전환 액션 생성하시는중인걸까요?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1. 네이버 키워드 광고 (파워링크) 2. 네이버 반응형웹광고 3. 카카오 모먼트 4. 메타 광고 5. 구글 광고 (유튜브/배너 등) 1~3번 매체의 경우 공식대행사에서 무상으로 관리가 가능한 부분이며, 4~5번의 경우 해외 매체이다보니 마크업 비용이 발생하는..
광고대행사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플레이스 광고의 경우 소재 키워드의 검색량 쿼리가 올라갔다고 cpc가 상승하는구조는 아닙니다. 타 업체에서 그만큼의 입찰가를 조정하였기에 경쟁이 과열되고 있는것으로 보시는게 맞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플레이스플레이스광고평균클릭비용
답변최대 CPC 설정해서 CPC 낮추는게 가능합니다. 하지만 낮아지는만큼 상위게재율이 내려갈수있기에, 현재 성과에 있어서는 영향을 줄수있으며, 현재 전환 측정이 활발한것으로 보이는데 저희업체에서 판단하시는 실질적 성과와 일치하는 전환 세팅인건지에 대한 확인도 필요해보이네..
GA구글애즈구글광고광고광고매체
채택답변14%제안은 사실 대행비로 마진을 보겠다기보다는 광고비 매출파이 유지를 위한 목적으로 영업하는것에 가깝게 보여지긴하네요. 시장이 참 어떻게 되려고 그러는건지 싶습니다.
네이버대대행사리베이트에이스카운터
채택답변키워드마다 입찰 경쟁에 따라 cpc가 다르게 형성될수있습니다. ex) 법무법인 메인키워드 1순위 ~ 3순위 기준 10만원 고정 / 영상제작 등 키워드 5~6만원대 형성 각 업체 / 업종 / 키워드마다 입찰가가 다르게 형성되어있기에, 어떠한 키워드로 광고를 게재하시는지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네이버광고CPC
답변1. 공식대행사의 경우 광고주 계정에 광고주가 직접 충전해서 진행한다 - 네이버에서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금액의 15%를 대행사에 지급해줌 2. 광고주가 광고주 본인계정으로 대행사 매핑없이 직접운영할경우 매월 5%의 비즈쿠폰이 발급됨 * 비공식대행사여도 대대행코드 발급받으..
광고대행사네이버광고매체
채택답변안걸릴때까지 인치로 광고 열심히 하다가 걸리고나서 보이는 족족 네이버 포스로 신고 넣고있습니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GROW
8순위올리기전문
9bcheck
10MRES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bcheck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