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탐구하는H탐구하는 H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답변1. 타겟팅을 너무 타이트하게 잡으신건 아닌지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을거같습니다 모수가 너무 적으면 광고자체가 안돌아가기도 합니다 2. 소재 테스트 하실때에는 균등으로 배분하시고 소재효율 좋은것만 따로 빼서 돌리시는게
GFA성과형디스플레이네이버광고
답변시기적 이슈도 물론 있을수 있지만, 경기 불황도 어느정도 한몫했다고 생각해요. 아무이유없이 성과 내려가고있는 업체들도 몇군데 있어서...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앱 나오기전에 미리 네이버 쪽에서 성과 한번 체크해보는건 어떠세요?
광고광고비
답변어쩔수 없어요
GDN
답변1. CTR(클릭률)이 떨어지는 이유 1) 우리 상품 단가가 타업체 상품들에 비해서 매력이 없을때 2) 확장소재 미활용 3) 매칭된 키워드 중에서 노출만되고 클릭은 없는 불필요한 키워드 체크 - 중요 2. 입찰가 올리면 노출도 더 많이되고 광고비 더 많이 소진될수있으나, 쓰는만큼 무..
쇼핑검색네이버광고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한번의 광고 유입으로 여러번 구매하게되면 전환 1건으로 잡히실것으로 보여집니다. 네이버 스토어 기준이신거죠?
네이버쇼핑검색
채택답변해당 시간대에 전환성과가 좋게 나타나서 핵심시간만 입찰단가 올려서 상위에서 노출시키려는 전략일수도 있고, 질문자님 말씀처럼 보여주기식일수도 있고 내부적 히스토리는 아무도 모르죠. 시간대별로 입찰가 나누기도 해요 성과에 따라서
파워링크검색광고자동입찰
답변확장소재에서 서브링크라는 기능입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
답변원래 구글쪽 정책위반이 되게 타이트해서 소재 통과가 어려운편입니다. 약만 먹어도 깨진 관절을 되돌릴수 있다라는 명칭 자체가 신뢰할수없는 주장으로 정책위반 걸렸을거 같은데, 사실 병의원, 건기식 등은 정책위반 거의 달고 사는게 기본이고 제한적으로나마 노출되는것에 감사해..
답변안그래도 최근에 다른분께서도 동일하게 말씀하셔서 저도 일치로 돌리면 되는줄 알았으나, 노출 계속 되더라구요. 수동으로 제외키워드로 추가하시는방법밖에는 없을듯합니다.
답변ctr은 소비자가 저희 광고를 눌러야 오르는건데 소재구성을 통해서 게재지면이 각 업체마다 다르기에 예상 ctr이라기보다는 업종 평균적인 ctr로 보통 얘기하는편이고, 키워드에 대한 예상 노출수는 어느정도 키워드 도구를 통해서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취준생CTR퍼포먼스마케팅
답변네이버 광고 플랫폼 - 좌측메뉴 상단 도구 - 광고노출제한관리 - 들어가셨을때 최근까지 주기적으로 ip 차단 되고있는지 확인해보시면되고 아예 없는상황이면 차단 안되고 있던걸로 판단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
답변전환 측정은 어느정도 되고있는지 그리고 클릭률 등은 잘 나오는편인지 소재구성이나 저희 랜딩이랑 키워드랑 어느정도의 연관성이 있는지 등 체크하면서 기본적인 로직 위주로 챙겨봐야될거같습니다. 작업을 한다는걸 듣긴했는데 저는 경험해본적이 없어서 어떠한 원리와 과정을 통..
품질지수
답변메타는 타이트한 타겟팅보다 좋은 소재 발굴이 중요합니다. 광고 세트 구성이랑 소재로 승부보셔야 됩니다.
메타인스타그램타기팅
답변스토어 센터로는 이미 문의해보신거같고, 해당 스토어 상품 신고하기도 싹다 해서 내려가게끔 하셔야 될거같아요.
스마트스토어상품등록무단도용
답변해당 스토리가 알고리즘에 간택이 되었거나 영상 소재 관련된 이슈가 있었거나 둘중에 하나일듯합니다.
인스타그램
채택답변고객님 db가 혹시 단위가 어느정도로 쌓여있으신걸까요? 모수가 너무 적으면 의미가 없어서
광고
답변돌리긴해요 의료심의 통과해도 gfa 심의해서 걸리기도하고 피곤해서 그렇지 근데 제가 병원담당자면 사실 메타 / 모비온 정도 고려해볼거같아요
병원마케팅GFA병의원마케팅
채택답변GA4 보고서에서 naver / cpc 로만 보이면 되는것인지 아니면 각 키워드단으로 전부 체크를 하셔야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매체별 성과로 보시는 용도라면 소재에만 utm 심어도 상관없습니다.
파워링크UTM
채택답변상세페이지는 노출에 연관성이 있다기보다는 저희 홈페이지 이탈율과 제일 밀접한것으로 보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상세페이지바꿔도네이버노출잘만되나요
답변쪽지드렸습니다.
호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굿도메인
3blog119
4테라그로스
5bcheck
6마아크루
7근육돌이
8젤리얌
9마케터제리
10오드비
1굿도메인
2테라그로스
4마아크루
6MRES
7탐구하는H
8마케터제리
9야호붕붕대장
10jaykee
1테라그로스
3마아크루
4bcheck
5blog119
7젤리얌
8근육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