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문부서가 현재는 없는 실정입니다. 인터넷마케팅 부서가 있긴 하지만
오프라인이 다소 활성화가 되어 있는 실정이어서
광고전문부서의 필요성을 어떻게 어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윗분들께서는 그다지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지만
수강인원이 점차 줄어들고, 그에 대한 대안을 생각하면서
광고전문부서에 대한 점을 부각시키고 싶네요.
광고전문부서의 중요성과
이에 대한 어필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 보스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8.11 18:11
좋아요 0
조회수 2,336
댓글 6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