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대비 전환율(구매율)이 대충 성수기 2.5% 비수기 1.5~2% 정도 나오네요.
3-4년전만해도 5%가 기본이었는뎅 ㅠㅠ
그래도 일반여성의류보다는 전환율이 높지 않나 생각하는데 어떠신지요?
다른 다양한 아이템의 전환율도 공유하면 좋겠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11.26 10:15
좋아요 0
조회수 3,033
댓글 3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