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1*]
[김1*]
[깐1*]
[김1*]
[깐1*]
[임1*]
이제 단순해진 새로운 광고 목표를 통해 여러분의 캠페인을 계획하고 구매하고 측정하는 방식에 더욱 적합한 목표를 선택해보세요. 이 변경 사항은 게재 중인 기존 캠페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원래의 목표로 만든 기존 캠페인은 계속 수정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간략해진 목표 이름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최적의 목표를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목표 이름이 단순화되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 → 브랜드 인지도
비즈니스 근처의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 주변 지역에 홍보
웹사이트 방문자 수 늘리기 → 트래픽(웹사이트 클릭)
앱 설치 늘리기 → 앱 설치
동영상 조회수 늘리기 → 동영상 조회
비즈니스에 맞는 잠재 고객 확보 → 잠재 고객 확보
제품 카탈로그 홍보 → 제품 카탈로그 판매
쿠폰 발급 수 높이기 → 참여(쿠폰 발급)
페이지 홍보하기 → 참여(페이지 좋아요)
게시물 홍보하기 → 참여(게시물 참여)
이벤트 참여도 늘리기 → 참여(이벤트 응답)
웹사이트 전환 늘리기 → 전환(웹사이트 전환)
앱 참여 늘리기 → 트래픽(앱 참여) 및 전환(앱 참여)
매장 방문 수 늘리기 → 매장 방문
새로운 목표
비즈니스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하는 목표가 다음과 같이 통합되었습니다.
트래픽 : 웹사이트 또는 앱 방문 수를 높입니다. 이 목표에는 웹사이트 클릭과 앱 참여 목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래픽 목표에서 광고 세트를 생성할 때 광고할 웹사이트 또는 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환 : 웹사이트나 앱에서 결제 수단 추가 또는 구매 완료와 같은 행동을 유도합니다. 이 목표에는 웹사이트 전환과 앱 참여 목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환 목표로 광고 세트를 생성할 때 Facebook 픽셀 또는 앱 이벤트를 선택하여 웹사이트나 앱에서의 행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참여 : Facebook에서 더 많은 사람들의 비즈니스 참여를 유도합니다. 이 목표에는 게시물 참여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 응답 쿠폰 발급 목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김1*]
[야1*]
[김1*]
[정1*]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4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