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추어 입찰을 할 때에 각각의 키워드에 들어가서 보면
최근 검색 노출순위의 입찰가 범위해서 금액이 나오는것을 보셨을겁니다.
그런데 그 금액이 전 업체를 바탕으로 해서 나오는 것이 아니고
구매전환 소스, 캠페인 최적화, 지역설정을 했을 경우에는 안나온다고 합니다.
이점을 참고하시고 입찰할때 설정을 하세요
그럼 간단한 팁이었습니다.
좋은 하루가 되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04 20:59
좋아요 0
조회수 2,829
댓글 4
첨부파일 다운로드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올리브영' 세일기간, 야무지게 활용하세요!
인켓팅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