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추진하고있는 아이템의 키워드광고의 '월평균클릭비용'이 제가 기준치로 잡고있는 '유입비용'보다 훨씬 비싸더라구요~
어차피 유입%를 보면 키워드광고영역으로의 유입이 높지는 않은 아이템인데,
바이럴영역(카페,블로그,지식인)만 공략해도 괜찮을까요? 아님 꼭 키워드광고영역과 바이럴영역을 병행해야만 효과가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