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각 그룹에 동일한 키워드가 중복으로 들어가지 않게
자동으로 걸러지기 때문에 확장할때 이것저것 막 섞어서 해도
알아서 키워드 중복 등록안되게 자동으로 처리가 되는데
이넘의 다음클릭스는 1번 그룹, 2번 그룹에 각 각 똑같은 키워드가 들어가도 모두 허용이 되기 때문에
잘 체크하지 않으면 이쪽 저쪽 그룹에 같은 키워드가 여러번씩 등록되는 경우가 생겨버리네요..ㅠ.ㅜ
혹시 이걸 피해서 등록하는 팁이 있다면 공유좀 부탁해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5.14 10:13
좋아요 1
조회수 4,895
댓글 0
네이버는 각 그룹에 동일한 키워드가 중복으로 들어가지 않게
자동으로 걸러지기 때문에 확장할때 이것저것 막 섞어서 해도
알아서 키워드 중복 등록안되게 자동으로 처리가 되는데
이넘의 다음클릭스는 1번 그룹, 2번 그룹에 각 각 똑같은 키워드가 들어가도 모두 허용이 되기 때문에
잘 체크하지 않으면 이쪽 저쪽 그룹에 같은 키워드가 여러번씩 등록되는 경우가 생겨버리네요..ㅠ.ㅜ
혹시 이걸 피해서 등록하는 팁이 있다면 공유좀 부탁해요 ^^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asttree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