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키워드광고 운영을 하다보면 고민이 끊이질 않는데요.
현재 가장큰 고민은 이렇습니다.
같은 업종의 광고주가 5개 업체일때,
같은키워드로 입찰을 보게되겠죠?
5개사이트가 서로 부딪히지않게 운영을해야하는데,
자동입찰을 쓰고 시간대별전략설정을 다르게해도
어느정도는 부딪히더군요.
5개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수있는 방법이 어떤게있을까요?
여러분의 소중한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