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토마스홀딩(thomas.co.kr)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월간잡지(자동화전문잡지-로봇기술, 자동화기술 등)에 고정적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이 광고가 효과가 있는 건지.. 매출에는 도움이 되는 건지..
알수가 없어요.
그래서 월간잡지광고에 대한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네어버 검색을 해보았는데, 열독률, 구독률이라는 말만 나오고 어렵기만 하네요.
여러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5.09 08:38
좋아요 0
조회수 3,212
댓글 4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