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06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11-28 마케팅 퀴즈는 ?18 | 447 명 |
2022-11-25 마케팅 퀴즈는 ?16 | 238 명 |
2022-11-24 마케팅 퀴즈는 ?18 | 448 명 |
2022-11-23 마케팅 퀴즈는 ?11 | 276 명 |
2022-11-22 마케팅 퀴즈는 ?12 | 237 명 |
2022-11-21 마케팅 퀴즈는 ?15 | 593 명 |
2022-11-18 마케팅 퀴즈는 ?13 | 206 명 |
2022-11-17 마케팅 퀴즈는 ?12 | 596 명 |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