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미손이에요!
일본 광고문화를 다뤘던 저번 편에 이어 오늘은 디지털 광고시장에 대해 다룬 2편으로 돌아왔답니다😉 이번 자료 나스미디어의 [2020 일본 디지털 미디어 시장 현황 및 전망: 디지털 광고시장] 보시고, 많은 인사이트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Index
1. 전통 매체 광고 시장의 변화
- 일본 매체 이용 시간의 변화
- 일본 TV 광고 vs 인터넷 광고
- 일본 전통 4대 매체의 디지털 성장률
- 일본 주요 방송사들의 디지털 영역 진출
- 일본 신문/잡지 시장 현황
- 일본 옥외광고 시장 현황
2. 디지털 광고 시장
-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 디지털 이용 현황
- 동영상 광고 시장
-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MCN
-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 주목해야 할 플랫폼과 매체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자료 안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