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메조미디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

2020.07.27 11:01

마미손

조회수 482

댓글 4

안녕하세요~ 꿀자료 들고 찾아온 마미손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바꿔놓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집콕족 증가로 미디어 이용행태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메조미디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자료에서 뉴노멀 시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맞춘 '새로운 미디어 플래닝 전략'을 제시합니다!👍👍





Index
1. 코로나 19 이후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 미디어 카테고리별 PC·모바일 이용자 수 변화
- 연령대별 인터넷 이용률 변화
- 이용자 특성별 인터넷 이용시간 증가 현황

2. 마케터를 위한 5가지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
- 시간 단위 상품의 주중 비인기 시간대를 공략하라
- 언택트 시대 새롭게 부상하는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라
- 홈족의 증가, 스마트 TV와 IPTV를 함께 활용하라
- 비대면 소비 시대의 오프라인 업계 대안, '라이브 커머스'를 주목하라
- 변화된 뉴노멀 라이프스타일을 광고 소재에 담아라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 2020 미디어 플래닝포인트 코로나19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체르시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유리나

09.18
1 

마미손

08.05146
 

마미손

08.0465
1 

마미손

08.03131
1 

마미손

07.31450
1 

마미손

07.31110
6[엠포스] 2020 SNS 트렌드 리포트 - SNS 챌린지 

마미손

07.30890
2 

마미손

07.29273
12 

마미손

07.28179
34 

마미손

07.27482
42 

마미손

07.24554
11 

마미손

07.23370
12 

마미손

07.22201
42 

마미손

07.22433
8[크로스미디어] 온라인 광고비 랭킹 차트: 2020년 07월호3 

마미손

07.21821
10[메조미디어] 2020 이커머스 트렌드 리포트1 

마미손

07.211,523
33 

마미손

07.16561
21 

마미손

07.15986
53 

마미손

07.15634
11 

마미손

07.14497
7[메조미디어] 미디어 & 마켓 리포트 7월5 

마미손

07.131,290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