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MC미디어의 < 2020년 07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로 돌아온 마미손입니다!
DMC미디어에서 2020년 집행된 인스타그램 캠페인 데이터를 노출 지면별, 광고 목표별, 성연령별, 업종별로 비교한 보고서에요🤩 보스님들께서 많은 인사이트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Contents
2020년 2분기 인스타그램 광고 효율
- 노출 지면별 비교: 클릭률은 피드 지면, 동영상 100% 재생률은 스토리 지면에서 우수- 광고 목표별 비교: 카탈로그 판매의 클릭률이 우수, 100% 재생률은 동영상 조회>트래픽>참여 순
- 성 연령별 비교: 클릭률과 동영상 100% 재생률은 여성, 노출과 도달 효율은 남성에게서 우수
- 업종별 비교: 클릭률은 유통>건강식품>생활용품 순, 예산 대비 노출은 '기타 서비스'가 우수
- 인스타그램 2019년 피드/스토리 vs 2020년 피드/스토리 지면 효율 비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