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과 Z세대의 패션 명품 소비에 대한 인식과 선호하는 패션 명품 브랜드 및 특징을 확인해보세요.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0 16:34
좋아요 5
조회수 8,001
댓글 1
밀레니얼과 Z세대의 패션 명품 소비에 대한 인식과 선호하는 패션 명품 브랜드 및 특징을 확인해보세요.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