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유료 비즈니스 모델 증가에 따른 광고 생태계 변화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유료 기반 비즈니스 모델에서의 광고 시장 진입 전략
-소비자가 원하는 광고, '추천 알고리즘에 의한 광고'
-브랜드 충성도 제고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프리미엄(Free-premium) 모델'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0 17:30
좋아요 5
조회수 6,236
댓글 0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성공적인 병원 SEO 검색노출로 신환율 상승!
주식회사바름
바이럴과 브랜딩 둘 다 잡는 스토리 콘텐츠 기획법
플랜브로
그린란드와 트럼프의 영토 확장의 꿈
vivian님
크리에이터 협력 광고
MetaKore
유통 불황에도 다이소만 붐비는 이유 (데이터 有)
로플랫
페이팔 허니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사기 사건의 전말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