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마켓인사이트] TV 광고는 절대 죽지 않는다, TV 살리는 프로그래매틱TV

2019.09.10 15:58

김매니저

좋아요 1

조회수 426

댓글 0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프로그래매틱TV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PTV 광고 시장 규모


-여전히 매체력 강자인 TV, TV 광고는 분명 효과가 있다.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뿐

-프로그래매틱 TV란?

-글로벌 프로그래매틱 TV(PTV) 시장 규모와 종류

-국내 구현 가능한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프로그래매틱 TV 주요 타깃팅 전략

-셋톱박스를 이용한 TV 데이터를 디지털화…. 성과 측정 방식도 디지털처럼

-TV 광고의 기존 광고 거래 방식과 한계점

-DSP 통한 중복률 제거

-성과 측정 방식: RTB방식_ Ad exchange 외부 DSP 연동 통한 디맨드 확보

-프로그래매틱 TV 관련 사업자와 통신사·방송·Ad tech와의 구조(미국)

-아직은 미흡한 프로그래매틱 TV의 성과 측정…. 크로스디바이스 성과 측정 방식 응용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잠실곰순이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김매니저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교육매니저

10.14344
82019 동영상 광고 미디어 세일즈 가이드2 

유리나

10.14523
9[DMC] 2019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주류/음료5 

유리나

10.111,283
6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10월호) 

유리나

10.10686
12[DMC]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인터넷쇼핑편4 

김매니저

09.25914
4 

김매니저

09.10544
3 

김매니저

09.101,459
1 

김매니저

09.10427
4 

김매니저

09.10728
4 

김매니저

09.10613
7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9월호)3 

김매니저

09.06707
3 

김매니저

08.30446
8[세계 3대 광고제] NewYork Festival 2019 주요 수상작 27편 

김매니저

08.301,011
31 

김매니저

08.29343
51 

김매니저

08.27532
51 

김매니저

08.26553
12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크해야 할 온라인 서비스2 

유리나

08.22717
2 

김매니저

08.22266
31 

김매니저

08.22397
4 

김매니저

08.13441
4 

김매니저

08.09826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