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쇼핑편

2019.09.25 12:04

김매니저

조회수 7,121

댓글 5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마케터의 관점에서 바라본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본 보고서는 이러한 전략 수립 과정을 돕기 위해 소비자의 실제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 및 인식과 마케터가 생각하는 소비자의 U&A를 비교하기 위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의 인식 차이가 어느 지점에서 발생하고 있는지 세부적으로 파악한 후, 이러한 차이가 야기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대비하거나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11.137,0969

막내운영자

11.086,9654

막내운영자

11.077,2764

막내운영자

11.056,9214

유리나

10.316,5965

김매니저

10.307,64713

김매니저

10.2430,334159

유리나

10.2411,4656

유리나

10.238,8369

유리나

10.226,9413

유리나

10.217,3095

유리나

10.188,0269

유리나

10.166,5943

유리나

10.147,14310

유리나

10.119,51910

유리나

10.106,7807

김매니저

09.257,12115

김매니저

09.106,5305

김매니저

09.108,0015

김매니저

09.106,41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