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쇼핑편

2019.09.25 12:04

김매니저

조회수 5,560

댓글 5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마케터의 관점에서 바라본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본 보고서는 이러한 전략 수립 과정을 돕기 위해 소비자의 실제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 및 인식과 마케터가 생각하는 소비자의 U&A를 비교하기 위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의 인식 차이가 어느 지점에서 발생하고 있는지 세부적으로 파악한 후, 이러한 차이가 야기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대비하거나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unit1님 외 1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41

막내운영자

11.075,441
41

막내운영자

11.055,316
51

유리나

10.314,863
132

김매니저

10.306,050
15961

김매니저

10.2428,368
64

유리나

10.249,249
92

유리나

10.236,214
31

유리나

10.225,241
52

유리나

10.215,492
91

유리나

10.186,022
3

유리나

10.164,688
103

유리나

10.145,507
107

유리나

10.117,727
71

유리나

10.105,122
155

김매니저

09.255,561
5

김매니저

09.104,881
51

김매니저

09.106,397
21

김매니저

09.104,922
51

김매니저

09.105,875
61

김매니저

09.106,036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