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칸 라이언즈 2019' 그랑프리 및 국내 수상작 30편을 정리했습니다.
최다 그랑프리 수상의 '뉴욕 타임즈' 캠페인부터 국내외 광고 제작사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까지, 다양한 광고캠페인 인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리포트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30 09:49
좋아요 4
조회수 7,223
댓글 1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칸 라이언즈 2019' 그랑프리 및 국내 수상작 30편을 정리했습니다.
최다 그랑프리 수상의 '뉴욕 타임즈' 캠페인부터 국내외 광고 제작사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까지, 다양한 광고캠페인 인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리포트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신제품 성공률 60%의 비결, 리서치 표준화와 데이터 자산화 전략
오픈서베이
스티커 붙이고 키링 달고! ‘Glimmer’ 트렌드로 진화하는 뷰티템
소마코
해외와 많이 다른 한국형 콘텐츠 모범 사례.zip
브랜드그로우
브랜드 런칭 제안서, 단순한 문서가 아닌 성공의 설계도
BGROW
서비스 일원화 과정, 공유합니다
인켓팅
플랫폼 재무팀의 커리어 성장 팁:정산 자동화를 통한 업무 효율화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