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강남역 올리브영 매장에 남자친구와 함께 쇼핑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고 해요. 구경만 하던 남성들이 적극적으로 맨즈와 식품 코너에서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맨즈 제품도 다양해지고,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 등 사용하는 제품군이 확대되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뷰스컴퍼니의 <8월 올리브영&카카오톡 선물하기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에서 현 코스메틱 시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On-line
8월 메인 배너
8월 메인 배너_브랜드광고/클린뷰티/올리브영 맨즈케어/올영 드링크/헬시 PICK
인기 행사만 모았어요
올리브영 매거진
Catch keyword_ #딥클렌징 #피지청소 #두피모공
단독 프로모션
신상 업데이트
주목해야 할 브랜드
Omni-Channel
8월 올영Pick
8월 올영Pick_MAIN 클린뷰티
Luxe Edit
Off-line
1층 - MAIN POPUP STORE/클린(매대)
2층 - MAIN POPUP STORE
3층 - MAIN POPUP STORE
PROMOTION / WASH BAR / 점장 추천템
아이돌
1등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분석
홈
새로운 카테고리_전통주 선물/셀럽의 위시
랭킹
LUX
품절대란/뷰티신상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