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올리브영' 세일기간, 야무지게 활용하세요!
인켓팅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