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이 광고산업에 얼마나 영향을 주고 있을까? 많은 부분에서 인공지능이 이야기되고 있지만, 사실 상 최근 들어서야 광고산업, 특히 미디어와 관련된 부문이 가장 영향을 받고 있다.
그룹M은 올해 인공 지능(AI) 지원 미디어의 광고비는 3,700억 달러, 전체 광고의 45%를 차지하고, 2032년까지 1조 3000억 달러(전체 광고비의 90%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AI)이 광고산업에 얼마나 영향을 주고 있을까? 많은 부분에서 인공지능이 이야기되고 있지만, 사실 상 최근 들어서야 광고산업, 특히 미디어와 관련된 부문이 가장 영향을 받고 있다.
그룹M은 올해 인공 지능(AI) 지원 미디어의 광고비는 3,700억 달러, 전체 광고의 45%를 차지하고, 2032년까지 1조 3000억 달러(전체 광고비의 90%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