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들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에 하나가 패션이다. 치토스와 배드버니는 최근 아디다스와 제휴를 맺고 운동복을 만든다고 한다.
브랜드 체험과 관련,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가 피자헛이다. 피자헛은 커다란 피자 모양의 담요, 피자 박스를 활용한 다양한 게임, NFT 피자까지 선보였다. 피자헛은 이번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트리트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주요 외신은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 이거 알면 피할 수 있어요!
소셜비즈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