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야구야 오픈마켓·소셜 프로야구 마케팅 봇물
토요일 부터 '2014 프로야구' 가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유통업계에 야구 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시범경기 관객수가 전년대비 32%나 늘어나는 등 올해 야구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어서 온라인 유통업계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31 07:33
좋아요 0
조회수 1,110
댓글 0
토요일 부터 '2014 프로야구' 가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유통업계에 야구 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시범경기 관객수가 전년대비 32%나 늘어나는 등 올해 야구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어서 온라인 유통업계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