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 보이는 커플이나 가족의 모습이 나오는 광고를 보고 행복하게 느낀다면 지금 행복한 상태이고 그렇지 않다고 느낀다면 행복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광고를 접한 이후 불행하다고 느끼는 사람은 자아존중감이 떨어지고 이는 구매력의 하락으로 이어진다는 내용이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19 17:17
좋아요 0
조회수 2,322
댓글 0
행복해 보이는 커플이나 가족의 모습이 나오는 광고를 보고 행복하게 느낀다면 지금 행복한 상태이고 그렇지 않다고 느낀다면 행복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광고를 접한 이후 불행하다고 느끼는 사람은 자아존중감이 떨어지고 이는 구매력의 하락으로 이어진다는 내용이네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