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 우선 고려
국내 소비자들은 가공식품을 구입할 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가장 신경써서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5점 척도 중 4.5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어 맛(4.4점), 가격(4.2점), 원산지(4.1점), 용량(3.9점)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28 08:00
좋아요 0
조회수 1,265
댓글 0
소비자들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 우선 고려
국내 소비자들은 가공식품을 구입할 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가장 신경써서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5점 척도 중 4.5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어 맛(4.4점), 가격(4.2점), 원산지(4.1점), 용량(3.9점)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