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에서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 중 하나인 코로나는 눈에 띄는 심플한 캠페인으로 더 길고 화창한 날의 시작을 환영한다.
실제 라임 모양의 일몰을 선보임으로써 이 브랜드는 아웃도어와의 뿌리 깊은 연관성을 강화했다. 코로나는 라임을 곁들이면 가장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한 시간 더 햇볕이 내리쬐면서 드디어 야외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 중 하나인 코로나는 눈에 띄는 심플한 캠페인으로 더 길고 화창한 날의 시작을 환영한다.
실제 라임 모양의 일몰을 선보임으로써 이 브랜드는 아웃도어와의 뿌리 깊은 연관성을 강화했다. 코로나는 라임을 곁들이면 가장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한 시간 더 햇볕이 내리쬐면서 드디어 야외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