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SNS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으로 2,644만 명이었다. 그 뒤로 밴드 1,738만 명, 네이버 카페 952만 명, 페이스북 767만 명, X 751만 명, 틱톡 743만 명, 스레드 593만 명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SNS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으로 2,644만 명이었다. 그 뒤로 밴드 1,738만 명, 네이버 카페 952만 명, 페이스북 767만 명, X 751만 명, 틱톡 743만 명, 스레드 593만 명 순이었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