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인들이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Macca's는 눈길을 사로잡는 스프레드시트 아트워크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DDB 시드니와 OMD 시드니의 광범위한 '일상으로의 복귀(Return to routine-ish)' 캠페인의 일환인 이 옥외 광고는 CBD 직장인을 대상으로 숫자보다 더 맛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인들이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Macca's는 눈길을 사로잡는 스프레드시트 아트워크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DDB 시드니와 OMD 시드니의 광범위한 '일상으로의 복귀(Return to routine-ish)' 캠페인의 일환인 이 옥외 광고는 CBD 직장인을 대상으로 숫자보다 더 맛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