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브랜드 코로나가 남아메리카의 일식 기간을 활용해 라임을 금빛으로 만들었다. 캠페인은 데이비드 마이애미(David Miami)와 브라질 포토그래퍼 메르셀로 마라그니(Mercelo Maragni)가 5개국에서 진행했다. 캠페인은 코로나 맥주를 자연의 일부로서 표현한다. 코로나 맥주병에 햇빛이 완벽히 비추는 시점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라임이 빛이 나는 해 조각으로 구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주 브랜드 코로나가 남아메리카의 일식 기간을 활용해 라임을 금빛으로 만들었다. 캠페인은 데이비드 마이애미(David Miami)와 브라질 포토그래퍼 메르셀로 마라그니(Mercelo Maragni)가 5개국에서 진행했다. 캠페인은 코로나 맥주를 자연의 일부로서 표현한다. 코로나 맥주병에 햇빛이 완벽히 비추는 시점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라임이 빛이 나는 해 조각으로 구현되었다.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올리브영' 세일기간, 야무지게 활용하세요!
인켓팅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