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자회사 스노우는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의 지분 전량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매도한다고 발표했다. 어뮤즈는 2017년 설립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연매출 368억원을 기록했다. 스노우는 어뮤즈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어뮤즈는 MZ세대의 지지를 받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16 10:29
좋아요 1
조회수 295
댓글 1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는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의 지분 전량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매도한다고 발표했다. 어뮤즈는 2017년 설립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연매출 368억원을 기록했다. 스노우는 어뮤즈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어뮤즈는 MZ세대의 지지를 받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