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6 12:24
좋아요 1
조회수 362
댓글 0
‘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